콘텐츠로 건너뛰기

여행 떠나기 전 미리 알아두면 유용한 팁 5가지



     

    캐리어에 넣은 셔츠가 구겨져서 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거나 햇반을 데워야 하거나 부피가 큰 짐을 챙겨야 할 때 등 여행과 관련하여 떠나기 전 미리 알아두면 유용한 팁 5가지를 소개합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떠나기 전 미리 알아두면 유용한 팁 5가지



     

    구겨진 셔츠 펴는 방법 

    다리미가 없거나 다리미를 이용하기 귀찮을 때 자연스럽게 구겨진 셔츠를 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여행중이나 출장중에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화장실에서 샤워 후에 셔츠를 욕실에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구겨진 셔츠를 대부분 펼 수 있습니다.

     



     

    처음 모습과 확연하게 달라진 모습을 사진에서 볼 수 있는데요. 자연스럽게 옷의 구김이 많이 펴졌습니다. 화장실에 걸어둔 구겨진 셔츠가 자연스럽게 펴지는 원리는 샤워실 안에 있는 수증기가 옷에 흡수되기 때문입니다. 구김을 펴는 것 뿐만 아니라 같은 원리로 옷에 밴 냄새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겠죠. 다리미만큼 칼각을 잡을 수는 없지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햇반 데우는 방법 

    여행지에서 전자레인지나 인덕션, 가스 불 등을 사용하지 못할 경우, 커피포트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커피포트로 끓인 물을 햇반에 직접 부어서 빠른 시간 내에 밥을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물을 끓인 후, 햇반을 열어 물을 붓고 2~3분 정도 기다린 후, 물을 버리고 밥을 먹으면 됩니다. 만약 커피포트까지 없는 상황이라면, 그냥 먹어도 나름 먹을 만합니다.

     



     

    스타킹을 활용한 옷 부피 줄이기 

    추운 곳으로 여행을 떠날 때는 패딩이나 점퍼 등 두꺼운 옷을 캐리어에 챙겨가야 하는데요. 스타킹을 활용해서 부피를 최대한 줄이면, 캐리어 공간 확보에 도움이 됩니다.

     



     

    더블 클립을 활용한 면도기 챙기기 

    면도기를 챙겨가는 경우, 날카로운 면도날에 다칠 수 있기 때문에 더블 클립을 활용해서 면도날 부분을 감싼 후, 파우치 등에 넣어 안전하게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글  달걀 노른자 분리하는 방법! 뒤집개로 간단하게 나누기

     



     

    일회용 샤워캡을 활용한 신발 챙기기 

    여행지에서 신을 신발을 추가적으로 챙기는 경우, 일회용 샤워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발 바닥 때문에 다른 짐이 더러워지거나 찝찝할 수 있으니 사용해보세요.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