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고추참치의 변신! 빵으로 맛보는 참치는 무슨 맛?



     

    고추참치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식품 중 하나로써 간단하게 밥과 비벼 먹어도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는데요. 휴대도 간편해서 여행을 떠날 때 햇반과 함께 반드시 챙겨야 하는 필수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고추참치를 빵으로 먹는다면 어떨까요?

     

    고추참치의 변심! 빵으로 맛보는 참치는 무슨 맛?



     

    CU 편의점 신상으로 동원 고추참치빵이 등장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의 첫 반응은 웃음일 것 같은데요. 빵 안에 실제로 참치가 들어 있습니다. (동원 고추참치 20.47% 포함) 용량은 100g이고, 가격은 1500원, 칼로리는 280입니다. 고추참치 매니아라면 지금 바로 도전해야겠죠.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단백질이 10g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 18%에 해당되는 수치인데요. 고추참치 빵으로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봉지를 열면 보이는 빵의 모습입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단팥빵 같은 느낌을 풍기는데요. 빵의 윗부분에는 빵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20초 정도 살짝 데우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추참치 빵의 반을 가르면, 위와 같은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빵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우며, 안의 내용물은 고로케를 연상케합니다. 단팥빵의 빵과 고로케의 내용물을 합친 느낌으로 말할 수 있겠네요. 물론 맛은 매콤한 고추참치 맛이고요.

     





     

    건강을 해칠만한 성분이 포함되지 않았고, 생각보다 꽤 무난한 영양성분을 봤을 때는 한번쯤은 경험해봐도 무방한 고추참치 빵입니다. 하지만 역시나 고추참치는 캔으로 먹어야 가장 맛있네요.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글  상차림 포인트! 냅킨 깔끔하게 접는 방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