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으로 막힌 세면대 뚫는 방법! 케이블 타이 활용하기


자주 이용하는 세면대가 어느 순간 막히기 시작하여 물이 잘 내려가지 않으면, 생활에 많은 불편함을 초래하게 되는데요. 대부분의 경우 세면대 배수관에 끼인 이물질을 제거하면,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케이블 타이를 활용해서 머리카락이나 이물질로 막힌 세면대 뚫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머리카락으로 막힌 세면대 뚫는 방법! 케이블 타이 활용하기


케이블 타이와 가위 혹은 칼을 준비하는데요. 케이블 타이는 길이가 길수록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깊은 곳까지 들어가야 제대로 청소할 수 있으니까요.




가위나 칼을 이용하여 위의 사진처럼 케이블 타이의 여러 부분을 사선으로 홈을 만듭니다. 일정한 가격으로 양방향 동일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사선으로 일정 부분 잘라주면,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이 케이블 타이 잘라진 부분 사이에 걸리기 때문에 손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타이를 자른 뒤에는 세면대 뚜껑 부분을 통해 배수관 안쪽으로 넣어줍니다.



그리고 케이블 타이를 아래 위로 계속해서 흔들어 주는데요. 이물질이 걸릴 수 있도록 여러 번 반복하여 진행합니다.



최대한 끝가지 밀어 넣고 흔들고 빼면, 케이블 타이 홈 사이마다 머리카락 등이 묻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베이킹소다+식초+뜨거운 물 조합으로 한번 더 청소하면, 막힌 세면대를 완벽하게 뚫을 수 있습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