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크림으로 스티커 끈끈이 제거하는 방법


집이나 사무실 등에 붙은 스티커를 제거하면, 끈끈이가 여전히 남아 있기 때문에 불편함이 생길 수 있는데요. 핸드크림을 활용하면, 스티커 제거 후 남은 끈끈이와 같은 이물질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났거나 사용하지 않은 핸드크림이 있다면, 버리지 말고 활용해 보세요~!



핸드크림으로 스티커 끈끈이 제거하는 방법


스티커를 실수 없이 한번에 떼어내는 경우라 할지라도, 끈끈이는 남아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스티커 떼는 일이 생각보다 쉽지 않고요.




최대한 스티커를 남김 없이 손으로 떼어냅니다.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서는 손으로 깔끔하게 떼어내는 일이 가장 먼저인데요.



손으로 제거한 후, 남은 스티커와 이물질은 핸드크림을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핸드크림이 없다면, 썬크림이나 BB크림 등의 다른 화장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핸드크림을 스티커 남은 부분에 골고루 묻힌 후, 물티슈나 키친타올 등을 이용해서 제거하는 과정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사용하지 않는 핸드크림이기 때문에 고민 없이 충분한 양을 바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티슈와 키친타올을 활용해서 남은 이물질을 벗겨냅니다. 손톱으로 너무 강하게 벗기면, 손톱이 상할 수 있으니 장갑을 끼고 하거나 다른 도구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핸드크림이 이물질 부분에 골고루 묻을 수 있도록 키친타올로 닦아내며, 제거합니다.



만약 핸드크림이나 썬크림, BB크림 등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라면, 스티커 끈끈이를 제거하기 위해 드라이기의 열기를 이용하거나 식용유, 주방세재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