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호감도를 높이는 향수 사용 방법



     

    사람에게 나는 향기는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요. 가던 길을 멈추거나 뒤돌아보게 만드는 향은 그 사람을 각인시키며,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호감도를 높이는 향수 사용 방법



     

    향수 종류별 지속 시간 

    먼저 향수 지속 시간에 대해서 알고 있어야 하는데요. 향수는 종류별로 지속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퍼퓸 제품은 농도가 가장 진한 계열로써 5시간 이상 지속됩니다. 오 드 퍼퓸 계열은 5시간, 오 드 뜨왈렛 계열은 3~4시간, 오 드 코롱 계열은 1~2시간 지속됩니다. 향수 구매시 지속 시간도 고려야해겠죠.

     

    퍼퓸 / 5시간 이상 

    오드 퍼퓸 / 5시간 

    오 드 뜨왈렛 / 3~4시간 

    오 드 코롱 / 1~2시간

     



     

    향수를 조금 더 오래 지속시키려면? 

    향수를 뿌린 후, 손목을 비비게 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바꾸는 것이 좋은데요. 뿌린 직후 손목을 비비면서 향수의 탑 노트가 깨져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옷 위에 뿌리면, 냄새가 섞일 수 있으므로 맨살 위에 뿌리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몸에 향기가 나지 않는 로션을 바르고, 그 위에 향수를 뿌리면 지속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향수 뿌리는 위치 

    향수는 뿌리는 위치에 따라서 전해지는 느낌도 달라지는데요. 빠른 시간 안에 강한 향기를 퍼트리고 싶다면, 상체 부위가 적합하며, 반대로 은은하게 향수를 퍼트리고 싶다면 하체 부위가 좋습니다. 상체 부위에는 손목이나 귀 뒷부분, 쇄골이나 머리카락에 뿌리면 되는데요. 하체는 무릎이나 발목, 치마 끝 부분쪾이 좋습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글  단백질 부족을 알리는 몸이 보내는 신호 5가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