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날씨에 더 찾게 되는 편의점 즉석식품 TOP 5


아침 저녁으로 특히 더 추운 요즘 같은 날씨에는 차가운 음식보다는 따뜻한 음식에 손이 가게 되는데요. 멀리 가지 않아도 근처에 있는 편의점에서 따뜻한 음식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추위 만큼이나 떨어진 체온을 다시 올려줄 편의점 즉석식품 5가지를 소개합니다.



쌀쌀한 날씨에 더 찾게 되는 편의점 즉석식품 TOP 5


1. 편의점 오뎅 

따뜻한 오뎅 국물이 생각난다면, 편의점을 찾아보세요~! 미니스톱에서는 부산어묵베이커리 어묵당과 콜라보한 프리미엄 꼬치어묵을 출시했습니다. 사각어묵, 오징어봉어묵, 모듬어묵 3가지 종류인데요. 쫄깃쫄깃함이 살아 있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 - 1,000원



2. 편의점 군고구마 

영양 듬뿍 들어 있는 겨울철 대표 먹거리 군고구마를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고구마는 간식으로 섭취하거나 끼니 대용으로 훌륭한 건강 식품입니다. 군고구마 외에도 군밤이나 군계란도 구매 가능합니다. 


가격 - 1,500원




3. 편의점 호빵 

쌀쌀한 날씨에 호빵이 빠질 수 없는데요. 세븐일레븐에서는 잠만보 / 몬스터볼 / 피카츄 3종의 포켓몬 호빵을 출시했고, GS25에서는 미니언즈 호빵 / 양념치킨 호빵 / 모리나가 호빵을 맛볼 수 있으며, CU에서는 매콤불고기 / 고추잡채 / 고기부추 / 볶음김치 4종의 찐빵도 요리다 등을 출시했습니다. 


가격 - 1,300원



4. 편의점 커피 

가성비 최고로 불리는 편의점 커피는 커피 머신에서 직접 뽑아 먹을 수 있는데요. 아메리카노, 라떼, 모카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 - 1,000원 ~ 2,000원




5. 편의점 꼬치 

간편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점 순살 꼬치는 간식으로 섭취하기 좋은데요. 닭꼬치, 핫도그, 핫바, 치킨 종류 등 다양한 스낵류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가격 - 1,200원 ~ 2,000원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