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무인양품에서 먹어봐야 할 맛있는 아이템 TOP 6



     

    제 2의 유니클로라 불리는 무인양품(무지)은 일본의 대표적인 잡화 브랜드로써 한국에도 여러 지점이 있는데요. 브랜드는 없지만 좋은 품질의 제품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노브랜드, 노디자인, 노마케팅이라는 3가지 전략으로 승부하고 있습니다. 

     

    무인양품은 깔끔한 옷이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유명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맛있는 먹거리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무인양품에서 한 번쯤은 먹어봐야 할 맛있는 아이템 6가지를 소개합니다.

     

    무인양품에서 먹어봐야 할 맛있는 아이템 TOP 6



     

    체다치즈 프레첼 

    유럽과 미국에서 즐겨먹는 프레첼을 먹기 좋게 부수어 체다 치즈 맛으로 완성했다고 소개하는 이 제품은 흔히 먹는 프레첼과 맛이 크게 다르지 않지만 적당한 사이즈의 과자로 혼술 안주로도 제격입니다.

     



     

    미니 라멘 

    미니 라멘은 김치맛과 치킨맛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데요. 김치맛은 매콤하며, 치킨맛은 치킨의 향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에 면을 넣어서 라면으로 먹거나 있는 그대로 스낵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뜨거운 물에 넣어 먹을 경우, 200cc의 물을 컵 등의 용기에 담은 후, 면을 넣고 3분 정도 기다렸다가 먹을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서는 계란이나 파 등을 곁들여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솜사탕 

    갈색의 중간 굵기 설탕을 사용하여 만든 무인양품 솜사탕은 달콤한 캐러멜 맛이 특징인데요. 진짜 솜처럼 생겨서 솜사탕이라고 생각하지 못할 수도 있는 비쥬얼을 지니고 있으며, 일반적인 솜사탕에 비해 덜 달아서 가끔씩 먹으면 좋은 간식거리입니다.

     



     

    카레 

    무인양품의 카레는 레토르트 제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뜨거운 물에 넣고 끓이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버터 치킨, 포크&어니언, 쉬림프, 렌틸콩 등 다양한 맛이 있으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녹차 딸기 초콜렛 

    무인양품에는 다양한 종류의 초콜렛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녹차 딸기 초콜렛은 표면의 녹차 부분은 달달하면서 쌉싸름하고, 내부의 딸기 부분은 새콤해서 새콤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과자같은 씹는 질감도 맛을 살려줍니다.

    추천글  신체의 해독 기관을 깨끗하게 만드는 클렌징 음식 6가지

     



     

    고구마 스낵 

    무인양품 식품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고구마 스낵은 고구마를 슬라이스한 후, 한쪽 면에만 당밀을 발라 적당하게 달게한 것이 특징인데요. 봉지 하나에 가득찬 대용량 고구마 칩이라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