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여행 필수 빵집! 맘모스제과 메뉴 TOP 5


전국을 대표하는 5대 빵집 중 하나인 안동의 맘모스제과는 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안동 여행에서 꼭 빠질 수 없는 여행 코스 가운데 하나인데요. 맘모스제과는 1974년에 오픈하여 지금까지 4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각종 TV 프로그램에 소개되고, 미슐랭 가이드에 별점 3개를 받으며 이름을 올린 맘모스제과는 항상 사람이 붐비기 때문에 일찍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 - 경북 안동시 남부동 164-1 

시간 - 8:30 ~ 22:00


안동 여행 필수 빵집! 맘모스제과 메뉴 TOP 5


1. 크림치즈빵 

맘모스제과를 대표하는 빵으로,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 있기 때문에 갓 나온 빵을 반으로 가를 때 크림치즈가 쏟아지는 것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겉은 쫀득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2,300원입니다.



2. 사과또띠아 

안동 사과를 또띠아로 즐길 수 있는 메뉴인데요. 바삭한 또띠아에 견과류와 안동 사과가 들어가 새콤 달달하고 고수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데요. 애플파이와 비슷하며,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지만 베스트 메뉴며, 가격은 2,000원입니다.




3. 찹쌀떡 

맘모스제과의 찹쌀떡은 40년 동안 전통적인 방법으로 찹쌀 반죽을 직접 쳐서 정성껏 만드는 메뉴인데요. 너무 달지 않고 질척이지 않아서 존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1,500원입니다.



4. 무화과타르트 

맘모스제과에서 파는 메뉴 중 만족도가 꽤 높은 무화과타르트는 무화가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어서 끈기 있고 졸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데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며, 무화과는 달달해서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5. 유자파운드 

크림치즈빵과 함께 맘모스제과에서 꼭 먹어봐야 할 대표 메뉴로 유자파운드가 있는데요. 입안에서 퍼지는 유자향에 기분이 좋아지며, 달달하면서 촉촉한 파운드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13,000원입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