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살만한 가성비 좋은 차량용품 BEST 7


실용성 있는 차량용품이 다양하게 등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을 찾고 있는데요. 다이소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여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차량용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살만한 차량용품 7가지를 확인해 보세요.



다이소에서 살만한 가성비 좋은 차량용품 BEST 7


1. 차량용 휴지통 

운전을 하다 보면, 은근히 자잘한 쓰레기들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차에서 나오는 쓰레기들을 모아줄 휴지통이 필요합니다. 다이소에서 구매 가능한 미니 휴지통은 컵홀더에 넣을 수 있는 사이즈이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데요. 따로 수납 공간을 마련하지 않아도 되며, 간단하게 컵홀더에 꽂아서 사용 가능합니다. 가격은 1,000원이며, 사이즈는 폭 9.5cm, 높이 18cm입니다.



2. 차량용 논슬립 패드 

차량 대시보드 위에 여러 물건들을 올려놓는 사람들은 논슬립 패드가 필수 아이템인데요. 스마트폰, 선글라스 , 동전 등을 올려놓고 운전을 해도 미끄러지지 않아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탈부착이 간편하고, 사용이 반영구적인 것도 장점인데요. 사이즈나 재질에 따라서 약간의 가격 차이가 있으며, 1,000원에서 2,000원 사이에 구매 가능합니다.




3. 차량용 후크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차량용 후크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가격이 저렴한 옷걸이 형식의 후크가 있고, 조금 더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한 원형 홀더 방식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태블릿까지 튼튼하게 거치할 수 있는 후크도 있는데요. 목적에 따라 구매 가능합니다. 원형 홀더 방식의 경우, 1개당 최대 8kg의 무게까지 견딜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거치 목적이 아닌 후크의 경우, 종류에 따라 1,000원에서 5,000원 사이에 구매 가능합니다.



4. 차량용 방향제 

차량 내 쾌쾌한 냄새가 나지 않도록 관리가 필요한데요. 차량용 방향제는 신선한 향기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기분 좋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테이프처럼 생긴 차량용 방향제는 룸미러에 간단하게 걸어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한데요. 스쿼시향, 라벤더향 등이 있으며, 20일에서 30일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5. 차량용 스티커 

면허를 딴지 얼마 되지 않은 초보 운전자라면, 한 번쯤 붙이게 되는 스티커가 있는데요. 초보운전과 관련한 여러 종류의 스티커가 있으며, 손쉽게 부착 가능하고, 접착제 자국을 남기지 않고 간단하게 제거까지 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6. 차량용 송풍구 휴대폰 거치대 

스마트폰으로 네비를 사용하는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거치대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탈부착이 쉬운 제품이 좋은데요. 이 제품은 송풍구에 바로 거치가 가능해서 탈부착이 간단하며, 스마트폰 크기에 맞게 확장이 가능합니다. 최대 8.1cm까지 늘어나고, 360도 원하는 각도로 회전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가격은 1,600원입니다.




7. 사계절 햇빛 차단 & 성에 방지 커버 

겨울철 차 앞유리에 눈이 쌓이거나 성에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앞유리 커버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계절용은 더운 여름 햇빛을 차단시켜서 실내 온도의 상승을 막아주고, 황사나 먼지 등이 유리에 쌓이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고리에 걸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돌돌 말아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500원입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