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이 좋아하는 의외의 한국 음식 BEST 6


일본에서 가까운 한국은 일본인이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 순위에서 매번 상위권에 랭크되며,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한국에서 먹는 먹거리에 대한 관심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흔히 일본인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김이나 불고기, 갈비, 비빔밥 등이 있는데요. 이 외에도 치킨 무, 빈대떡, 부대찌개 등 일본인이 좋아하는 의외의 한국 음식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일본인이 좋아하는 의외의 한국 음식 BEST 6


1. 치킨 무 

대부분 치킨과 함께 처음 접해보는 치킨 무는 일본인의 입맛을 완전히 사로잡는 의외의 음식인데요. 처음에는 치킨이랑 같이 무가 나오면 의아해하지만 먹을수록 새콤달콤하면서 담백한 맛에 빠져든다고 합니다. 치킨보다 치킨 무를 더 많이 먹는다는 반응도 있고, 치킨 무를 따로 사서 가기도 하는데요. 치킨을 시키면 무가 서비스로 나와서 더 좋아한다고 합니다.



2. 빈대떡 

녹두에 돼지고기, 김치, 해물 등을 넣고 납작하게 부쳐 먹는 빈대떡은 일본인이 한국 여행에서 한 번쯤은 먹어보는 음식인데요. 빈대떡뿐만 아니라 김치전, 파전, 호박전, 부추전 등의 다양한 부침개 종류도 선호하는 음식입니다. 특히 서울 광장시장이나 빈대떡 맛집에는 일본인을 포함한 외국인의 모습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부대찌개 

햄, 소시지, 베이컨, 야채, 면, 떡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양념이 들어가 완성되는 부대찌개는 얼큰하게 먹을 수 있는 국물 요리인데요. 외국인 입맛에는 약간 매울 수도 있는 맛이지만 명동과 같은 필수 여행지 근처에 있는 부대찌개 음식점을 방문하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4. 전복죽 

맛과 영양이 풍부한 전복죽은 보양식이라 불리며, 몸을 회복하기 위해서도 많이 찾는 음식인데요. 부산이나 제주도를 여행하는 일본인의 맛집 리스트에 반드시 포함되는 메뉴입니다. 전복죽은 건강에도 좋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일본인이 선호하는 입맛에 잘 맞는데요. 전복죽 위에 김가루를 뿌려주면, 완벽하게 입맛을 저격할 수 있습니다.




5. 닭강정 

닭고기를 기름에 튀긴 후, 각종 양념을 더해 간장이나 물엿에 볶는 음식인 닭강정은 치킨과는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데요.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적합한 닭강정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량으로 먹을 수 있어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또한, 떡이나 고구마, 치즈 등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6. 삼계탕 

한국의 전통 보양식인 삼계탕은 닭에 인삼, 대추, 찹쌀, 마늘 등을 넣어 오래 끓이는 음식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선호하는 일본인에게 사랑받는 메뉴인데요. 일본 내 유명 셀럽들이 한국의 맛있는 음식으로 삼계탕을 언급하면서 더욱 잘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