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샌드위치를 한국에서 즐기는 방법 5가지


해외 여행지에서 먹은 기억에 남는 샌드위치를 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는데요. 베트남식 샌드위치로 유명한 반미 샌드위치와 일본의 과일 샌드위치 및 계란 샌드위치, 라오스 샌드위치로 유명한 방비엥 샌드위치, 미국의 와플 샌드위치 등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먹을 수 있는 해외 유명 샌드위치 5가지를 소개합니다.



해외 유명 샌드위치를 한국에서 즐기는 방법 5가지


1. 반미 샌드위치_플러스84 

베트남 여행에서 한 번쯤은 꼭 먹어봐야 할 샌드위치인 반미 샌드위치는 쌀로 만든 바게트 빵에 고기와 채소 등의 재료를 넣고 완성하는데요. 바삭바삭한 빵과 달콤 짭조름한 맛이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플러스84는 수요미식회에 나온 베트남 음식 맛집으로 그릴 레몬그라스 포크, 로스트 포크, 그릴 비프, 파테 계란, 스페셜 빵 등 5 종류의 반미 샌드위치를 판매합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인사동16길 6



2. 과일 샌드위치_분카샤 

신선한 과일이 큼지막하게 들어가고, 생크림과 부드러운 빵이 더해져 완성되는 일본식 과일 샌드위치는 후르츠 산도라 불리며 일본 여행에서 접해볼 수 있는데요. 분카샤는 을지로에 위치한 후르츠 산도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딸기, 바나나, 키위, 망고 등의 과일이 빵 사이에 달달한 생크림과 함께 어우러져 있으며,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 비주얼을 지닌 것이 특징입니다.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14길 20




3. 방비엥 샌드위치_헬로 라오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방비엥 샌드위치는 라오스의 방비엥 지역을 여행하는 사람들의 먹킷리스트에 반드시 들어가는 메뉴인데요. 방비엥의 명물이며, 바게트 빵에 고기와 채소 등의 재료를 넣고 만들기 때문에 반미 샌드위치와 유사합니다. 헬로 라오는 라오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부드러운 바게트 빵에 햄, 비프, 참치, 치킨 등의 토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9



4. 와플 샌드위치_브럭시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샌드위치는 빵이 들어가 부드럽게 먹는 것이 특징인데요. 빵을 대신하여 와플로 샌드위치를 만드는 곳이 있습니다. 브럭시는 미국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와플 샌드위치로 유명한 맛집 브랜드인데요. 바삭바삭한 와플에 24시간 버터밀크로 숙성시킨 치킨이 들어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잠실 롯데월드 몰에 위치하여 있으며, 오리지널, 서던 바비큐, 홀리 치킨, 크리스피 치킨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5. 달걀 샌드위치_마음과마음 

미식의 천국 오사카에서 먹는 샌드위치는 달걀말이가 빵에 들어가는 오사카식 샌드위치로써 타마고 산도라 불리며, 여행 중 간단하게 끼니를 때울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도톰한 달걀말이가 들어가 중독성 강한 맛을 자랑합니다. 이태원에 있는 마음과마음은 두께 5cm 이상의 달걀과 스위스 치즈 등이 들어가는 타마고 산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22 지하1층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