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베트남 쌀국수가 생각날 때 찾아가야 할 곳 BEST 6



     

    따끈한 국물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면 요리인 베트남 쌀국수는 추운 날씨에 더욱 생각나는 음식인데요. 오래전부터 국내에 베트남 쌀국수 가게가 생겨나기 시작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정통 베트남 쌀국수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음식점뿐만 아니라 한국식으로 재탄생한 쌀국수까지 베트남 음식이 생각날 때 찾아가야 하는 5곳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베트남 쌀국수가 생각날 때 찾아가야 할 곳



     

    1. 레호이 

    이태원 녹사평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레호이는 방문하는 사람에 비해 매장이 협소하여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베트남식 소고기 쌀국수 퍼보와 볶은 소고기 비빔 쌀국수인 분보남보, 구운 돼지고기와 각종 야채를 새콤달콤한 소스에 비벼서 먹는 베트남식 비빔국수 분짜 등을 판매하며, 바게트 안에 돼지고기와 계란후라이, 소스 등이 들어가는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도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소월로38가길 5

     



     

    2. 팜티진 쌀국수 

    왕십리역 근처에 위치한 팜티진 쌀국수는 소고기 쌀국수를 포함해 얼큰 쌀국수, 분보후에, 비빔 쌀국수, 월남쌈, 짜이요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한국에 거주하는 베트남 사람들도 많이 찾아가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깔끔하고 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소고기 쌀국수뿐만 아니라 완자와 꼬리 등의 다양한 고명이 들어가고, 매콤하면서 칼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분보후에도 인기 메뉴인데요. 

     

    위치 – 서울 성동구 무학로6길 50

     



     

    3. 빠리하노이 

    프랑스의 꼬르동블루와 태국왕립요리학교 출신의 부부 요리사가 운영하는 곳으로 알려진 빠리하노이는 다양한 매체에서 소개된 쌀국수 맛집인데요. 소고기 쌀국수와 새우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매콤한 볶음 쌀국수인 퍼싸오, 다진 돼지고기 볶음과 야채가 곁들여져 매콤한 덮밥인 껌탐헤오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소고기 쌀국수와 함께 매콤한 껌탐헤오를 먹으면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14길 30

     



     

    4. 프롬하노이 

    망원 시장 근처에 위치한 프롬하노이는 노란색의 작은 가게가 시선을 끄는데요. 하노이 정통 쌀국수를 맛볼 수 있는 퍼보와 베트남식 양념이 가미된 구운 삼겹살이 들어간 분짜, 베트남 가정식 수제 튀김 만두인 넴 등을 판매합니다. 프롬하노이의 퍼보는 사골, 소꼬리, 등심, 사태, 양지 등으로 우려낸 100% 소고기 육수를 사용하여 진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  셔츠에 묻은 볼펜 자국 깨끗하게 지우는 방법

     

    위치 –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20

     



     

    5. 미분당 

    미분당은 중국어로 쌀국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일본 라면집과 같은 내부 분위기와 중국식 상호를 사용하는 것은 다양한 문화와 개성을 지닌 사람들이 누구나 맛있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혼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데요. 깊고 담백한 육수 맛과 푸짐한 양지살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양지 쌀국수가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35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