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녹차의 맛! 취향저격 녹차빵 맛집 5곳


녹차는 초콜릿이나 딸기와 같이 녹차 맛을 좋아하는 매니아 층이 두터운 편인데요. 녹차 맛의 과자나 음료, 케이크 등은 꾸준하게 사랑받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녹차가 들어간 빵도 예외는 아닌데요. 녹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가봐야 할 빵집이 몇 군데 있습니다. 녹차 덕후들의 식욕을 자극시키는 비주얼과 함께 진한 녹차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5곳의 빵집을 소개합니다.



진한 녹차의 맛! 취향저격 녹차빵 맛집 5곳


1. 88 브레드 

88 브레드는 신사동에 위치한 빵집으로 88개의 결을 내기 위해 저온숙성과 고온숙성을 반복하여 빵을 만드는 데니쉬 식빵 전문점인데요. 플레인, 메이플, 얼그레이, 바나나 누텔라, 녹차 팥 빵 등의 다양한 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녹차와 팥의 조합을 만나볼 수 있는 녹차 팥 빵은 제주 녹차 밭에서 바로 볶아서 만드는 최상품의 녹차를 사용하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논현로157길 24



2. 아오이토리 

서교동에 위치한 아오이토리는 일본어로 파랑새라는 뜻인데요. 일본인 코바야시 스스무 셰프가 운영하는 빵집입니다. 이곳은 일본식 빵을 맛볼 수 있는데요. 흔히 볶음우동빵이라고 불리는 야키소바빵으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이 외에도 마요에그, 카레빵, 명란 바게트, 베이컨 크루아상, 오렌지 브리오슈, 빵 오 쇼콜라 등 다양한 빵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말차 메론빵과 말차 소라빵, 말차 큐브, 말차 타르트와 같은 말차가 들어간 빵도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8




3. 비밀 베이커리 

이대 근처에 있는 비밀 베이커리는 이원일 세프의 빵집인데요. 과거 유명했던 돌돌 베이커리와 디어 브레드가 비밀 베이커리로 합쳐졌습니다. 이곳에는 치아바타, 샌드위치, 스콘, 식빵, 파운드, 머핀, 바게트, 사워도우, 도나스, 프레첼 등의 다양한 종류의 빵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녹차 타라트, 녹차 스콘, 녹차 머핀 등의 녹차가 들어간 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7길 48



4. 서울페이스트리 

서울페이스트리는 서교동에 위치한 페이스트리 전문점으로 크루아상, 크로넛, 크러핀, 뺑오쇼콜라와 같은 종류의 빵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프랑스에서 공수한 밀가루와 버터를 사용하여 만들며, 크루아상처럼 겹겹이 층을 만들고, 도넛처럼 튀겨낸 크로넛이 대표 메뉴입니다. 특히 녹차 가나슈 크로넛은 녹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한 번쯤 먹어봐야 하는 빵입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마길 16




5. 루엘드파리 

서초동에 위치한 루엘드파리는 생활에 달인에 출연한 달인이 만드는 빵으로 유명한 빵집인데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크루아상이 대표 메뉴이며, 말차 가나슈가 가득한 프랑스 과자인 말차 다쿠아즈와 말차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말차 큐브 데니쉬도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8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