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나오고 더 유명해진 일본식 라면 맛집 BEST 6


일본에 가지 않아도 국내에서 일본식 라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방송에 소개된 후,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일본식 라면 맛집 6곳을 소개합니다. 일본식 라면은 진한 육수를 바탕으로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특유의 느끼함은 줄이고, 담백하게 먹거나 얼큰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찾는 음식입니다.



방송 나오고 더 유명해진 일본식 라면 맛집 BEST 6


1. 하카타분코 

서울 상수동에 위치한 하카타분코는 수요미식회와 테이스티로드, 찾아라 맛있는 TV 등의 다수의 매체에 출연한 일본식 라면 맛집인데요. 진하고 구수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인라멘과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청라멘이 인기 메뉴입니다. 라면이 부족하거나 밥과 함께 먹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차슈덮밥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돼지고기를 양념장에 재워 구운 차슈가 3~4점 올라가는 미니 차슈덮밥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독막로19길 43



2. 이찌멘 

서울 창천동에 위치한 이찌멘은 나가사키 짬뽕을 맛볼 수 있는 일본식 라면 맛집으로 생방송 오늘 저녁, 생방송 투데이 등의 방송에 여러 번 소개된 장소인데요. 1인석과 2인석으로 나뉘어 있고,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혼밥하기 좋은 곳입니다. 자판기에서 원하는 종류의 메뉴를 고른 후, 자리에서 매운맛의 단계 등을 선택하여 주문하는 시스템으로 일본 라면 가게와 유사한데요. 밥 혹은 유부초밥과 함께 얼큰한 라면을 즐길 수 있는 이찌멘 세트가 대표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길 38




3. 카토멘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카토멘은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달인이 만드는 라면을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토마토소스가 들어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토마토소스와 얼큰한 육수로 맛을 낸 일본식 퓨전 라면을 즐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먹는 나마멘, 곤약으로 만든 곤약면, 우동면 중에 선택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치즈 토핑을 추가할 수 있고, 만두나 고로케를 사이드로 주문 가능한데요. 쫀득하고 건강한 면을 맛보려면, 곤약면이 들어간 라면을 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삼성로85길 39



4. 라멘베라보 

서울 망원동에 위치한 라멘베라보는 수요미식회와 테이스티로드에 나온 망리단길 맛집인데요. 닭을 베이스로 한 육수를 맛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메뉴는 베라보 시오라멘, 베라보 시오특선, 베라보 쇼유라멘, 베라보 쇼유특선 등이 있는데요. 시오라멘은 소금 라멘이며, 쇼유라멘은 간장 라멘입니다. 특선 메뉴는 삼겹살 차슈와 닭고기 차슈가 추가되는 형태인데요. 맑고 깔끔한 국물 색깔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담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 67




5. 부탄츄 

서울 연남동에 위치한 부탄츄는 파워매거진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으로 일본 교토에 본점이 있는 돈코츠 라멘 전문점인데요. 돼지뼈를 오랜 시간 끓여 우려낸 돈사골 100%의 뽀얗고 진한 육수를 즐길 수 있으며, 면 종류나 맛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소스, 마늘, 숙주, 파 등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돈코츠 라멘 외에도 일본식 볶음밥, 카라아게, 카라아게 돈부리, 교자 등의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5길 75



6. 라멘모토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라멘모토는 일본 정통 츠케멘을 맛볼 수 있는 장소로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달인이 만드는 라면을 먹을 수 있는데요. 뜨거운 육수에 면을 찍어 김과 함께 먹는 츠케멘을 포함해 모토라면과 매운라면을 판매합니다. 츠케멘은 라멘모토에서 꼭 먹어봐야 할 대표 메뉴로 짜지 않게 먹을 수 있으며, 김에 싸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라면입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4-4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