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낙지볶음 생각날 때 찾아가야 할 맛집 5곳


고단백 저지방 식품인 낙지는 무기질, 타우린,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해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데요. 특히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낙지볶음 요리는 입맛을 당기게 만들며, 순식간에 밥 한 그릇 뚝딱 비울만큼 밥도둑으로도 유명합니다. 매콤한 낙지볶음 생각날 때 찾아가야 할,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유명한 낙지볶음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매콤한 낙지볶음 생각날 때 찾아가야 할 맛집 5곳


1. 골목안채 

골목안채는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한 맛집으로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장소인데요. 옛날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곳으로 낙지볶음 및 바지락 칼국수를 판매합니다. 이곳의 낙지볶음은 낙지와 양파를 듬뿍 넣고 매운 양념에 볶아내기 때문에 단맛과 매콤한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데요. 칼국수와 낙지볶음을 함께 비벼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경기 구리시 경춘로 191-1



2. 역전회관 

서울 염리동에 위치한 역전회관은 2018 미쉐린 가이드에 소개되는 맛집인데요. 다양한 매체에서 맛집으로 소개할 만큼 검증된 장소입니다. 이곳은 1962년부터 시작하여 3대째 운영하고 있으며, 낙지볶음을 포함하여 바싹불고기, 산낙지구이, 산낙지초회, 보쌈, 삼합 등의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요. 촉촉하고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낙지볶음과 48시간 숙성하여 부드럽고 불맛 느껴지는 바싹불고기가 대표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토정로37길 47




3. 서린낙지 

서울 종로 1가에 위치한 서린낙지는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된 맛집으로 낙지볶음과 베이컨소세지, 조개탕, 파전, 계란말이 등을 판매합니다.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매콤한 낙지볶음과 콩나물, 양파, 파, 베이컨, 소세지가 들어가는 베이컨소세지를 함께 시켜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개별 메뉴로 즐기다가 두 메뉴를 섞어서 먹으면, 매운맛을 달래주며 색다른 낙지볶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 19



4. 유림낙지 

서울 서린동에 위치한 유림낙지는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맛집으로 매운 낙지볶음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찾아가야 할 장소입니다. 메뉴로는 낙지볶음을 포함하여 조개탕, 낙지해물파전, 산낙지회, 산낙지연포탕, 산낙지전골, 갈비낙지탕 등이 있는데요. 청양고추를 갈아 넣은 낙지볶음의 검붉은 양념이 강렬하게 다가오며, 화끈하게 매운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 24-8




5. 이강순 실비집 

서울 관철동에 위치한 이강순 실비집은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달인이 만드는 낙지볶음을 맛볼 수 있는 맛집인데요. 낙지볶음, 낙지철판요리, 낙지파전, 낙지전골, 산낙지 연포탕 등 다양한 낙지 요리를 판매합니다. 이곳의 낙지볶음은 매운맛의 정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른 메뉴와 세트로 묶어서 먹을 수도 있는데요. 새빨간 낙지볶음은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 돌게 만들기 때문에 입맛이 없는 사람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77-3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