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유명 빵집 투어! 성수동 핫플 베이커리 5곳


서울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성수동에는 SNS에서 입소문을 타거나 방송에 출연하여 유명해진 베이커리가 곳곳에 위치하여 있는데요. 성수동 빵집 투어를 하기 위해서 반드시 가야 하는 유명 베이커리 5곳을 소개합니다. 초콜릿이 들어가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빵부터 쫄깃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유기농 빵까지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동네 유명 빵집 투어! 성수동 핫플 베이커리 5곳


1. 보난자 베이커리 

성수동에 위치한 보난자 베이커리는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달인이 만드는 유기농 빵을 맛볼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한데요. 우유, 설탕, 계란, 버터가 들어가지 않고, 유기농 밀가루로 장시간 저온 숙성하여 만든 빵을 판매합니다. 카카오가 들어가는 나초코를 포함하여 치즈볼, 크랜베리 호두, 무화과 호두, 블랙 올리브 치아바타, 통밀빵 등이 있으며, 쫄깃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위치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5길 9-2



2. 어니언 

성수동 2가에 위치한 어니언은 창고형 베이커리 카페로 유명한 장소인데요. 옛 공장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어서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버터, 달걀, 슈가파우더가 들어가는 대표 메뉴인 팡도르를 포함하여 팥앙금과 앵커 버터가 들어가는 앙버터, 먹물, 호두, 머랭, 크림치즈, 찹쌀 조합의 검정 크런치, 딸기 페스츄리인 딸기 바라기, 아보카도 명란 바게트 등의 빵들을 음료와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9길 8




3. 밀도 

서울 성수동에 본점이 위치한 밀도는 그날의 온도와 습도의 작은 차이까지 세심하게 고려하며 빵을 만드는데요. 무지방 우유와 청정 유기농 밀가루를 블렌딩하여 담백하고 쫄깃한 맛을 자랑하는 대표 메뉴인 담백 식빵을 포함하여 생크림을 넣고 반죽하여 고소하고 크리미한 리치 식빵, 크림치즈와 으깬 감자의 부드러운 식감을 경험할 수 있는 감자크림치즈 식빵, 벨기에산 초코 가나슈를 배합하여 고급스러운 단맛을 내는 초코미니 식빵 등이 있으며, 큐브 모양 안에 커스터드 크림, 카레, 초코가 들어가는 빵들도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96



4. 빵의정석 

성수동 1가에 위치한 빵의정석은 작은 규모지만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빵집인데요. 성수동에서 꼭 가야 하는 유명 빵집입니다. 견과류가 들어가는 초콜릿 크로와상과 유기농 설탕, 벨기에 초코가 들어가는 빨미까레, 브리오슈 반죽에 호두와 아몬드가 들어가는 시나브로, 건포도와 무화과, 호두의 조합을 맛볼 수 있는 뺑오노아, 고메 버터가 들어가는 앙프레즐과 버터프레즐 등의 빵이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5




5. 본노엘 

본노엘은 성수1가 2동에 위치한 빵집으로 생활의 달인에 두 번이나 출연한 달인의 빵을 맛볼 수 있는 장소인데요.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여 만들며, 부드럽고 촉촉한 우유식빵을 포함하여 국산 밤이 한가득 들어가는 밤식빵, 치즈식빵, 호두 곡물식빵 등 식빵 종류가 인기 메뉴입니다. 식빵 외에도 바게트, 깜빠뉴, 마들렌, 소세지빵 등의 다양한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성동구 상원길 64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