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음식 생각날 때 가볼 만한 맛집 BEST 5


스페인 음식으로 유명한 빠에야와 감바스는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기 때문에 처음 먹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는 음식인데요. 스페인 여행 중에 먹었던 스페인 음식이 생각나거나 스페인 음식이 먹어보고 싶을 때 가볼 만한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빠에야와 감바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스페인 음식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페인 음식 생각날 때 가볼 만한 맛집 BEST 5


1. 이스트 

서울 화양동에 위치한 이스트는 건대역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지하는 스페니쉬 다이닝 펍, 1층은 유로피안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운영됩니다. 메뉴에는 연어, 아보카도&하몽, 버섯, 새우 등의 타파스와 치킨, 해산물, 오징어, 모짜렐라치즈 등이 들어가는 빠에야, 피자, 파스타, 리조또 등이 있는데요. 메뉴 선택이 고민된다면 샐러드, 타파스, 빠에야, 샹그리아가 함께 나오는 세트 메뉴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광진구 군자로 5



2. 모즈타파스라운지 

서울 봉천동에 위치한 모즈타파스라운지는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소개된 맛집으로 새벽 3시까지 늦은 시간에도 운영하기 때문에 밤늦게 방문하기에도 좋은 장소인데요. 두툼한 브리치즈을 통째로 구워 견과류와 꿀로 토핑한 브리치즈 구이와 와인에 어울리는 치즈와 하몽을 맛볼 수 있는 하몽&치즈플래터, 직접 볶은 생쌀에 닭고기, 모시조개, 홍합, 새우가 들어가는 모즈 믹스타 빠에야, 마늘, 새우, 시금치, 토마토 등을 올리브유에 볶은 감바스 알리오올리오 등이 있으며, 핀초와 비프 퀘사디아, 스튜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26길 36




3. 엘쁠라또 

서울 태평로에 위치한 엘쁠라또는 광화문이나 시청 근처에서 스페인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인데요. 타파스와 빠에야가 인기 메뉴며, 하몽 샐러드, 돼지 목등심 스테이크, 해산물 빠에야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스페인 음식을 골고루 맛보고 싶다면, 하몽&로메인 시저 샐러드, 엘쁠라또 가지구이, 매콤 새우 까수엘라, 스페니쉬 돼지 목등심 그릴구이, 빠에야, 디저트 등이 함께 나오는 엘쁠라또 대표 메뉴로 구성된 세트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4. 떼레노 

서울 가회동에 위치한 떼레노는 미쉐린 가이드 2018에 자연의 맛을 최대한 전달하기 위해 직접 재배한 채소와 허브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북촌의 스페인 요리 전문점으로 소개되는 장소인데요. 염장 대구와 랍스터 쌀요리, 이베리코 돼지 및 한우 스테이크 등 샐러드, 스프, 빠에야, 스테이크 등이 포함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북촌로 71




5. 스페인클럽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스페인클럽은 찾아라 맛있는 TV 프로그램에 소개된 맛집인데요. 신사동이 본점으로 이태원이나 홍대, 잠실 등에서도 맛볼 수 있습니다. 빠에야를 포함하여 올리브오일에 새우와 마늘이 들어가는 감바스 알 아히요와 매콤한 고추 올리브오일을 사용하는 감바스 삐깐떼, 통오징어 구이인 깔라마레스 플라치 꼰 아호, 이베리코 하몽과 파프리카가 들어간 스페니쉬 크로켓인 끄로케따스 꼰 하몽 이베리코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26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