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가봐야 하는 샤로수길 맛집 BEST 5


샤로수길은 서울대 정문 모양의 샤와 가로수길 명칭을 더해서 만든 이름으로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 뒤쪽에 형성된 골목길을 뜻하는데요. 새롭게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로 많은 사람들이 맛집을 찾아 모여드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샤로수길을 처음 방문한다면, 한 번쯤은 꼭 가봐야 하는 샤로수길을 대표하는 유명 맛집 5곳을 확인하세요.



꼭 가봐야 하는 샤로수길 맛집 BEST 5


1. 에그썸 

서울 봉천동에 위치한 에그썸은 샤로수길의 대표 맛집으로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달인이 만드는 오므라이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장소인데요. 마그마 오믈렛, 화이트 마그마 오믈렛, 토네이도 오믈렛, 아라비아따 스프레드 그라탕, 할라피뇨 체다치즈 그라탕, 카포나타 샐러드, 밀푀유 샐러드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대표 메뉴인 마그마 오믈렛은 저지방 발효버터와 마늘로 직접 만든 볶음밥에 그레비소스와 마늘칩 등이 들어가는데요. 폭신하고 보드라운 식감과 비주얼이 독특한 토네이도 오믈렛도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98



2. 나인온스버거 

나인온스버거는 샤로수길에서 수제 버거가 생각날 때 찾아갈 수 있는 맛집으로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된 장소인데요. 두툼한 패티와 달콤한 카라멜라이즈드 어니언이 조화를 이루는 시그니쳐 메뉴 나인온스버거를 포함하여 그릴드어니언치즈버거, 칠리버거, 타코버거, 루꼴라버거, 클래식버거, 포시즌버거, 텅타이드버거 등이 있으며, 기호에 따라 토핑을 추가하거나 세트 메뉴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9




3. 텐동요츠야 

샤로수길 맛집인 텐동요츠야는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달인이 만드는 튀김 덮밥을 맛볼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한데요. 튀김 새우 4마리가 올라가는 에비텐쥬, 새우 2마리, 오징어, 연근, 단호박, 버섯, 꽈리고추 튀김이 포함되는 요츠야텐동, 전복 1마리, 새우 2마리, 연근, 느타리, 단호박, 꽈리, 노리가 들어가는 전복텐동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다양한 재료를 넣은 튀김 메뉴를 맛보고 싶으면, 스폐샬텐동을 주문하는 것이 좋은데요. 바삭하면서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35



4. 새우당 

서울 봉천동에 위치한 새우당은 생활의 달인에 총 2회 소개된 맛집으로 새우가 들어가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간장 새우, 양념 새우, 칠리 새우, 레몬갈릭 새우, 새우 고추잡채 등의 덥밥류와 감바스 알 아히요, 씨리얼 새우, 갈릭마요 새우 등의 요리류를 포함하여 시저 샐러드, 콥 샐러드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통통한 새우에 코코넛 플레이크를 입혀 튀겨낸 달달하고 바삭한 씨리얼 새우와 통통한 새우에 간장이 베여 순식간에 밥을 흡입할 수 있는 간장 새우밥이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19




5. 모즈타파스라운지 

서울 봉천동에 위치한 모즈타파스라운지는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소개된 맛집으로 새벽 3시까지 늦은 시간에도 운영하기 때문에 밤늦게 방문하기에도 좋은 장소인데요. 두툼한 브리치즈을 통째로 구워 견과류와 꿀로 토핑한 브리치즈 구이와 와인에 어울리는 치즈와 하몽을 맛볼 수 있는 하몽&치즈플래터, 직접 볶은 생쌀에 닭고기, 모시조개, 홍합, 새우가 들어가는 모즈 믹스타 빠에야, 마늘, 새우, 시금치, 토마토 등을 올리브유에 볶은 감바스 알리오올리오 등이 있으며, 핀초와 비프 퀘사디아, 스튜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26길 36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