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음식 생각날 때 가볼 만한 유명 맛집 BEST 6


해외에 직접 나가지 않아도 국내에서 현지와 비슷한 맛을 내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데요. 외국 음식 생각날 때 가볼 만한 유명 맛집 6곳을 소개합니다. 베트남, 태국, 홍콩, 일본, 스페인, 프랑스 등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현지와 비슷한 분위기 혹은 현지와 가장 가까운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외국 음식 생각날 때 가볼 만한 유명 맛집 BEST 6


1. 빠리하노이_베트남 음식 

프랑스의 꼬르동블루와 태국왕립요리학교 출신의 부부 요리사가 운영하는 곳으로 알려진 빠리하노이는 다양한 매체에서 소개된 쌀국수 맛집인데요. 소고기 쌀국수와 새우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매콤한 볶음 쌀국수인 퍼싸오, 다진 돼지고기 볶음과 야채가 곁들여져 매콤한 덮밥인 껌탐헤오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소고기 쌀국수와 함께 매콤한 껌탐헤오를 먹으면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14길 30



2. 뭄알로이_태국 음식 

서울 상수동에 위치한 뭄알로이는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된 맛집인데요. 태국 로컬 식당과 같은 분위기에서 현지의 맛과 가장 가까운 태국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로는 통새우를 으깨서 만드는 새우튀김인 톳만꿍과 바질과 다진 돼지고기를 매콤하게 볶는 요리인 팟 카파오 무쌉, 새콤함을 강하게 느낄 수 있는 팟타이, 짭조름한 볶음면인 팟씨유 등이 있는데요. 태국 음식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초보자 추천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23-20




3. 청키면가_홍콩 음식 

청키면가는 홍콩의 센트럴 지역에 위치하여 6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곳으로, 4대를 이어오며 홍콩 완탕면의 맛을 내는 유명 맛집인데요. 홍콩 여행에서 꼭 먹어볼 완탕면 맛집 중 하나로 소개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청키면가는 우리나라에서도 여러 지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청담, 무교, 수원 롯데백화점, 하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강남역 등 가까운 곳을 선택하여 방문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15



4. 시오_일본 음식 

연희동에 위치한 시오는 일본어로 소금이라는 뜻인데요. SBS TV 프로그램 생활의 달인에서 일본 가정식의 달인으로 선정된 셰프가 만드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앙증맞은 실내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스크램블, 청경채를 이용한 삼색야끼도리가 대표 메뉴인데요. 새콤달콤한 육수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일본식 중화 면요리 히야시츄카와 소고기와 각종 야채를 볶아서 만드는 스끼야끼 등도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23




5. 스페인클럽_스페인 음식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스페인클럽은 찾아라 맛있는 TV 프로그램에 소개된 맛집인데요. 신사동이 본점으로 이태원이나 홍대, 잠실 등에서도 맛볼 수 있습니다. 빠에야를 포함하여 올리브오일에 새우와 마늘이 들어가는 감바스 알 아히요와 매콤한 고추 올리브오일을 사용하는 감바스 삐깐떼, 통오징어 구이인 깔라마레스 플라치 꼰 아호, 이베리코 하몽과 파프리카가 들어간 스페니쉬 크로켓인 끄로케따스 꼰 하몽 이베리코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26



6. 꼼모아_프랑스 음식 

2018 미쉐린 가이드에 소개되는 꼼모아는 프랑스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캐주얼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바질 페스토에 볶은 달팽이로 채운 화이트 크림 소스 파이, 오리 가슴살과 닭간이 들어가는 뚝뜨, 수란과 하몽을 곁들인 아스파라거스, 성게알 크렘 브륄레 등의 에피타이저와 스테이크를 둘러싼 파이지의 바삭함을 즐길 수 있는 비프웰링턴과 문어 다리와 먹물 리조또, 수란의 조합을 맛볼 수 있는 문어 리조또 등의 메인 메뉴가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신흥로 56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