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쯤 꼭 가볼 만한 신사동 동네 빵집 BEST 7


가로수길에서부터 압구정 로데오까지 맛집들이 즐비한 신사동에는 일본 장인이 직접 만드는 빵을 맛볼 수 있는 도쿄팡야, 더티 초코빵으로 유명한 아우어베이커리, 유럽 스타일의 빵을 먹을 수 있는 르알래스카, 샌프란시스코에서 탄생한 미스터홈즈베이크하우스 등 다양한 빵집이 있는데요. 신사동에서 한 번쯤 꼭 가볼 만한 유명 빵집 7곳을 소개합니다.



한 번쯤 꼭 가볼 만한 신사동 동네 빵집 BEST 7


1. 도쿄팡야 

도쿄팡야는 일본 장인이 직접 만드는 빵집으로 유명한 장소인데요. 신사동에 위치하여 있으며, 생활의 달인, 테이스티로드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맛집으로 소개된 곳이기도 합니다. 말차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간 달달한 말차 메론빵과 수제 명란버터소스가 들어간 명란 바게트, 야끼소바가 듬뿍 들어간 야끼소바빵, 마요네즈와 계란으로 만든 마요에그빵, 수제 일본식 카레가 들어간 카레빵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논현로151길 52



2. 아우어베이커리 

신사동에 위치한 아우어베이커리는 초콜릿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소문난 빵집인데요. 생 초콜릿과 카카오 파우더를 얹은 초코 페이스트리인 더티 초코 빵과 크루아상 안에 진짜 바나나와 누텔라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누텔라바나나 빵이 인기 메뉴인데요.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가지 않으면, 구매하지 못할 수도 있을 정도 유명한 빵입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11




3. 르알래스카 

유럽 스타일의 빵을 맛볼 수 있는 르알래스카는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된 유명 빵집으로 신사동에 위치하여 있는데요. 아몬드칩이 올라간 알래스카 크루아상을 포함한 다양한 크루아상과 치아바타, 깜빠뉴, 까눌레, 러스크, 마들렌, 바게트, 빨미까레 등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빵에서부터 달달한 빵까지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4길 15



4. 노아베이커리 

신사동에 위치한 노아베이커리는 압구정 3대 빵집으로 불리며, 신사동 유명 빵집을 소개할 때 빠질 수 없는 소문난 빵집인데요. 천연 발효종을 사용하여 저온 숙성으로 만들기 때문에 소화가 잘되는 건강한 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식빵, 바게트, 깜빠뉴, 앙버터, 몽블랑, 치아바타 등의 빵 종류와 케이크, 파운드, 쿠키 등을 판매합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0길 9




5. 악소 

담백한 독일빵을 즐길 수 있는 악소는 독일 현지 빵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인데요. 설탕이나 버터 등의 첨가물 없이 밀의 맛을 그대로 살린 담백한 브룃헨에 호박씨, 검은깨, 해바라기씨 등이 추가되어 여러 종류로 나뉩니다. 브룃헨을 크림치즈와 함께 먹거나 햄, 치즈, 살라미, 에그 등이 들어간 샌드위치 형식으로도 먹을 수 있는데요. 입자가 두꺼운 소금이 올라간 브렛젤도 담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1



6. 뺑드빱바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뺑드빱바는 프랑스어로 '아빠가 만든 빵'이라는 뜻이며, 유기농 전문 베이커리인데요. 통밀과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며, 첨가물 없이 건강한 빵을 만드는 곳입니다. 먹거리 X파일에서 착한 빵집으로 소개된 곳이기도 하며, 크랜베리와 커런츠를 넣어 쫄깃한 천연발효빵, 호밀과 유기농 밀가루로만 만든 깜빠뉴, 곡물식빵, 바게트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0길 15




7. 미스터홈즈베이크하우스 

샌프란시스코에서 탄생한 미스터홈즈베이크하우스는 가로수길에 1호점을 오픈하여 가로수길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플레인 크루아상을 포함하여 페레로로쉐 크루아상, 말차 크루아상, 흑임자 크루아상, 츄로 크루아상, 햄치즈 크루아상 등 다양한 종류의 크루아상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말차 맛이 느껴지면서 적당히 달달한 말차 크루아상이 특히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4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