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서 기다리는 수요미식회 맛집 BEST 8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후, 더 많은 사람들이 붐벼서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맛집 8곳을 소개합니다. 이러한 맛집들의 경우, 음식 맛에 대한 걱정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쯤은 가볼 만한 장소인데요. 수요미식회에서 소문난 맛집을 확인하세요.



줄서서 기다리는 수요미식회 맛집 BEST 8


광화문집 

광화문역 근처에 위치한 광화문집은 은주정, 굴다리식당과 함께 서울 3개 김치찌개 맛집으로 불리는 장소인데요. 1977년에 개업한 이곳은 딱 봐도 오래된 맛집스러운 비주얼을 풍기며,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치찌개 외에도 제육볶음이나 계란말이도 주문할 수 있는데요. 신김치 포스를 풍기며 등장하는 김치찌개는 시큼하면서 시원한 국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2



깡통만두 

깡통만두는 서울 재동에 위치한 맛집으로 1988년부터 영업하여 지금까지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깡통만두의 모든 메뉴는 매일 아침 직접 뽑은 생면과 손수 다져 빚은 만두, 12시간 이상 우려난 사골육수를 사용합니다. 항상 많은 사람들로 꽉 차 있는 깡통만두의 인기 메뉴는 만두전골을 포함하여 칼국수와 만두국이 합쳐진 칼만두, 수육과 생선전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반반, 열무김치에 육전고명이 들어가는 비빔국수 등이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북촌로2길 5-6




현래장 

서울 마포동에 위치한 현래장은 1953년에 오픈하여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맛집으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서울 시내에서 가장 오래된 중국집 가운데 하나입니다. 65년에 가까운 세월 동안 한 자리에서 수타면을 이용한 짜장면을 만들고 있으며, 면발의 굵기는 다르지만 부드럽고 탱탱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손짜장면을 포함하여 큼직한 감자와 양파, 호박 등이 들어가는 옛날 짜장면과 7가지 해산물을 넣어 맛을 살린 삼선짬뽕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20



메종엠오 

메종엠오는 서울 방배동에 있는 디저트 맛집으로 수요미식회와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된 곳인데요. 신동엽이 "한 편의 예술작품 같은 디저트를 제대로 음미할 수 있는 프랑스식 디저트 가게"라고 추천한 장소입니다. 이곳은 내방역 안쪽 골목의 한적한 주택가에 자리하여 있으며, 부부 파티시에가 만드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데요. 가장 인기가 좋은 몽블랑 케이크는 오픈할 때 가지 않으면 구매하지 못할 만큼 메종엠오의 대표 디저트입니다. 


위치 - 서울 서초구 방배로26길 22




감촌 

서울 종로에 위치한 감촌은 순두부찌개 맛집으로 유명한 장소인데요. 사골을 24시간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여 찌개를 만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순두부찌개를 포함하여 굴순두부, 특순두부, 차돌순두부, 하얀순두부 등의 식사류와 두부김치, 빈대떡, 해물파전 등의 안주류를 즐길 수 있는데요. 고소하고 순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하얀순두부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 19



애플하우스 

서울 반포동에 위치한 애플하우스는 신당동 스타일의 즉석 떡볶이를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양념에 춘장을 넣는 것이 특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애플하우스는 즉석 떡볶이를 포함하여 무침 군만두, 옫뎅, 순대볶음, 쫄면, 라면 등을 맛볼 수 있는데요. 시뻘건 양념을 두른 군만두는 매콤하면서 바삭하게 즐길 수 있어서 즉석 떡볶이와 함께 꼭 먹어야 하는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50




하카타분코 

서울 상수동에 위치한 하카타분코는 수요미식회와 테이스티로드, 찾아라 맛있는 TV 등의 다수의 매체에 출연한 일본식 라면 맛집인데요. 진하고 구수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인라멘과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청라멘이 인기 메뉴입니다. 라면이 부족하거나 밥과 함께 먹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차슈덮밥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돼지고기를 양념장에 재워 구운 차슈가 3~4점 올라가는 미니 차슈덮밥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독막로19길 43



주오일식당 

서울 망원동에 위치한 주오일식당은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맛집인데요. 다양한 국적의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버터 치킨 커리, 소고기 가지 덮밥, 치킨 새우 검보, 삭슈카, 미트볼 카레 그라탕 등의 메뉴가 있는데요. 치킨과 버터가 들어가 고소하게 먹을 수 있는 버터 치킨 커리는 부드러운 일본식 커리며, 향신료가 들어간 토마토 스튜인 샥슈카는 아랍식 가정식과 유사하고, 치킨 새우 검보는 미국 남부에서 즐겨먹는 스튜로 스튜 안에 밥이 말아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