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하는 빵지 순례! 택배로 받는 전국 유명 빵집


군산, 목포,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곳곳에 위치해 있는 유명 빵집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택배를 이용하면, 집에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데요. 택배비를 내더라도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 직접 방문하거나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으며, 품절 걱정 없이 원하는 빵만 골라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하는 빵지 순례가 가능한 전국 유명 빵집 5곳을 확인하세요.



집에서 하는 빵지 순례! 택배로 받는 전국 유명 빵집


1. 이성당 

군산에 위치한 이성당은 1945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70년이 넘는 역사가 이어지고 있는 오래된 빵집인데요. 맛있는 녀석들을 포함한 수요미식회나 밤도깨비 TV 프로그램 등 수많은 매체에 등장했고, 유명세 때문에 30~40분을 기다릴 수도 있을 만큼 줄을 서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성당은 양배추와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 있어 아삭아삭 씹는 식감이 좋은 야채빵이 가장 유명합니다. 


위치 - 전북 군산시 중앙로 177 

택배 - 4,000원 (5만원 이상 무료) 

주문 - 전화 (063-445-2772)



2. 코롬방제과 

목포에 본점이 위치한 코롬방제과는 6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써 목포에 들른다면 꼭 가봐야 할 장소인데요. 크림치즈바게트와 새우바게트가 특히 유명합니다. 크림치즈바게트는 바게트 빵 안에 달달한 크림치즈가 포함되어 있어서 자꾸 손이 가게 만드는데요. 바게트 빵이라서 질긴 감도 있지만 크림치즈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위치 - 전남 목포시 노적봉길 9 

택배 - 4,000원 (5만원 이상 무료) 

주문 - 전화 (061-244-0885)




3. 궁전제과 

광주의 궁전제과는 1973년 개업하여 40년이 넘는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광주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데요. 궁전제과에서는 공룡알빵이 가장 유명하여 꼭 먹어봐야 하는 빵입니다. 독특한 이름을 가진 공룡알빵은 동그랗게 생긴 바게트 안에 에그 샌드위치 안에 들어갈법한 각종 재료가 듬뿍 포함되어 있는데요. 바게트 빵이기 때문에 부드러운 빵과는 또 다른 씹는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광주 동구 충장로 93-6 

택배 - 2,000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택배 가능) 

주문 - 홈페이지 (www.kungjeun.co.kr)



4. 삼송빵집 

대구 지역의 가장 핫 플레이스 중 하나인 삼송빵집은 1957년 오픈 후 지금까지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흔히 마약빵으로 불리는 옥수수빵은 삼송빵집에서 꼭 한 번쯤은 먹어봐야 하는 빵입니다. 고소한 옥수수 가루가 뿌려진 부드러운 빵에 중독성 강한 크림과 옥수수 알갱이가 섞여 있어서 순식간에 흡입할 수 있습니다. 


위치 - 대구 중구 중앙대로 395 

택배 - 3,500원 (20개 이상 주문 시 택배 가능) 

주문 - 전화 (053-254-4064)




5. 옵스 

백구당, 비엔씨와 함께 부산 3대 빵집 중 하나인 옵스는 부산 내에 여러 체인점이 있어서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곳에 방문하면 되는데요. 본점은 남천동에 있으며, 롯데백화점에도 입점하여 있어서 접근성이 편리합니다. 옵스에서 꼭 먹어봐야 할 빵으로는 슈크림이 흘러내릴 것 같이 가득 들어간 슈크림 빵입니다. 


위치 - 부산 수영구 황령대로489번길 37 

택배 - 3,000원 (5만원 이상 무료) 

주문 - 홈페이지 (ops.co.kr)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