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야 먹을 수 있는 한남동 맛집 BEST 5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식사 시간마다 줄을 서거나 식사 시간이 아니더라도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맛집이 한남동에 몇 군데 있는데요. 한남동 유명 맛집을 찾는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한 장소 5곳을 소개합니다. 수제버거부터 건강한 브런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 사골 육수로 맛을 낸 부대찌개, 이탈리아 현지 화덕피자의 맛을 그대로 살린 피자, 담백한 빵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줄 서야 먹을 수 있는 한남동 맛집 BEST 5


1. 다운타우너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다운타우너는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맛집으로 다양한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장소인데요. 치즈버거를 포함하여 소고기 패티와 아메리칸치즈가 2장씩 들어가는 더블더블버거, 베이컨이 추가되는 베이컨치즈버거, 패티와 치즈, 베이컨이 2장씩 들어가는 더블베이컨버거, 아보카도 슬라이스가 들어가는 아보카도버거, 해쉬브라운버거 등이 있으며, 갈릭 버터 프라이즈나 스파이시 치폴레 프라이즈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2길 28-4



2. 라페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라페름은 슈퍼푸드로 만드는 건강한 브런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인데요. 두부 망고 샐러드, 병아리콩 샐러드, 아보카도 샐러드, 치킨 퀴노아 샐러드 등의 샐러드 메뉴와 귀리 리조또, 쿠스쿠스 치킨 스테이크, 렌틸콩 연어스테이크 등을 맛볼 수 있으며, 디톡스 드링크도 판매합니다. 아보카도, 연어, 퀴노아, 토마토, 아몬드 등이 들어가는 아보카도 샐러드와 쿠스쿠스와 부드러운 닭고기의 조합인 쿠스쿠스 치킨 스테이크가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32




3. 바다식당 

한남동에 위치한 바다식당은 부대찌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백종원의 3대천왕을 포함하여 수요미식회와 생생정보통 등 다양한 매체에 소개된 장소입니다. 이곳의 부대찌개는 존슨탕이라고 불리며, 사골로 맛을 낸 육수에 양배추, 햄, 소세지, 소고기 등의 재료가 들어가며,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소고기 소세지, 폭찹, 돼지갈비 바베큐 등의 메뉴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9길 18



4. 부자피자 

대기업 회장들이 단골로 찾는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부자 피자는 서울 한남동에 위치하여 있으며, 이탈리아 현지 화덕피자의 맛을 그대로 살린 다양한 피자를 맛볼 수 있는데요. 20가지가 넘는 피자 중에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먹을 수 있으며, 바질 페스토, 파르미지아노 치즈, 블랙 올리브, 그린 올리브, 토마토, 루꼴라 등이 들어가는 부자 클라시카 피자와 토마토 소스와 버팔로 모짜렐라 치즈, 바질 등이 들어가는 마르게리따 콘 부팔라 피자가 대표적인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28




5. 오월의종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오월의종은 오픈 시간에 맞춰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빵집인데요. 천연효모로 만드는 호밀빵, 통밀빵, 바게트 등을 담백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오월의종의 시그니처 메뉴인 무화과 호밀빵은 호밀빵 속에 무화과가 듬뿍 들어있는 빵인데요. 쫄깃한 식감으로 담백한 빵과 달달한 무화과의 조합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크랜베리 바게트와 크림치즈빵도 유명합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29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