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생각날 때 가볼 만한 유명 맛집 BEST 5


갓 구운 패티와 각종 재료가 만나 맛을 내는 수제버거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는 음식인데요. 정성 가득한 수제버거를 맛보려는 사람들로 붐비는 유명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수제버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가볼 만한 맛집으로 다양한 종류의 버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수제버거 생각날 때 가볼 만한 유명 맛집 BEST 5


1. 나인온스버거 

나인온스버거는 샤로수길에서 수제 버거가 생각날 때 찾아갈 수 있는 맛집으로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된 장소인데요. 두툼한 패티와 달콤한 카라멜라이즈드 어니언이 조화를 이루는 시그니쳐 메뉴 나인온스버거를 포함하여 그릴드어니언치즈버거, 칠리버거, 타코버거, 루꼴라버거, 클래식버거, 포시즌버거, 텅타이드버거 등이 있으며, 기호에 따라 토핑을 추가하거나 세트 메뉴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9



2. 자코비버거 

자코비버거는 해방촌에 위치한 수제버거 전문점으로 다양한 매체에서 소개된 맛집입니다. 이곳은 최상급의 호주산 냉장와규 소고기를 사용하며 신선한 유기농 야채와 매일 직접 구운 빵을 사용하는데요. 460g의 소고기 패티가 들어가 2명이서 충분히 나눠 먹을 수 있는 내장파괴 버거를 포함하여 치즈버거, 고르곤졸라 치즈버거, 블루 하와이언 베이컨버거, 아보카도 베이컨버거, 갈릭 스테이크 베이컨 버거, 새우버거 등의 여러 햄버거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신흥로 38




3. 아이엠어버거 

서울 창전동에 위치한 아이엠어버거는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수제버거 맛집으로 9가지 종류의 버거와 4가지 종류의 프렌치 프라이즈 등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데요. 베이컨, 소고기 패티, 로메인, 토마토, 피클, 어니언, 아메리칸 치즈가 들어가는 아이엠어버거와 더블 아메리칸 치즈, 소고기 패티, 구운 어니언이 들어가는 더블아메리칸치즈버거, 어니언링, 통새우, 로메인, 토마토, 어니언이 들어가는 어니언쉬림프버거가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0길 13



4. 다운타우너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다운타우너는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맛집으로 다양한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장소인데요. 치즈버거를 포함하여 소고기 패티와 아메리칸치즈가 2장씩 들어가는 더블더블버거, 베이컨이 추가되는 베이컨치즈버거, 패티와 치즈, 베이컨이 2장씩 들어가는 더블베이컨버거, 아보카도 슬라이스가 들어가는 아보카도버거, 해쉬브라운버거 등이 있으며, 갈릭 버터 프라이즈나 스파이시 치폴레 프라이즈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2길 28-4




5. 행벅식당 

망원동에서 수제 햄버거가 생각나다면, 가볼 만한 맛집인 행벅식당은 인생메뉴잘먹겠습니다 방송에 소개된 장소인데요. 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프레쉬치즈버거, 루꼴라베이컨버거 등의 햄버거를 판매합니다. 번, 패티, 베이컨, 카라멜라이즈드어니언에 아메리칸치즈가 2장 들어가는 더블치즈버거와 루꼴라, 토마토가 들어가 건강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루꼴라베이컨버거가 대표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포은로 112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