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에서 가볼 만한 유명 맛집 BEST 6


이태원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파는 맛집이 곳곳에 위치하여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방송 매체에서 소개되어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에는 어느 정도 기다리는 시간을 감수해야 하는데요. 이태원에서 가볼 만한 유명 맛집 6곳을 소개합니다.



이태원에서 가볼 만한 유명 맛집 BEST 6


1. 빙봉 

서울 이태원 2동에 위치한 빙봉은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경리단길 브런치 맛집인데요. 햄, 베이컨, 유정란, 루꼴라가 들어가는 식사용 메밀 크레페인 비포선라이즈 크레페와 잉글리쉬머핀 위에 버섯, 양파, 베이컨, 수란이 들어가는 머쉬룸 에그 베네딕트, 미트볼, 리코타 치즈, 시금치가 들어가는 토마토 미트볼 스튜가 대표 메뉴입니다. SNS에서 핫한 3단 브런치 메뉴는 2인 세트 메뉴로 비포선라이즈 크레페와 바닐라 브리오쉬 프렌치 토스트가 포함되며, 머쉬룸 에그 베네딕트/키쉬 로렌/토마토 미트볼 스튜 중에 하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51



2. 지노스 뉴욕피자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지노스 뉴욕피자는 수요미식회에서 황교익이 인생 피자집으로 추천한 맛집인데요. 미국 밀가루를 사용하며, 미국 피자 도우의 식감을 그대로 재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메뉴에는 감자튀김, 치즈스틱, 샐러드 등의 에피타이저를 포함하여 다양한 맛의 윙과 피자가 있는데요. 직접 으깬 토마토소스와 신선한 모짜렐라, 이탈리안 소시지, 양파, 바질, 올리브오일 등이 들어간 브루클린 베스트 피자가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46




3. 비스테까 

비스테까는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하여 있으며,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맛집으로 이탈리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창가 자리에 앉아 남산 뷰를 바라보며, 식사가 가능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에피타이저, 샐러드 , 스프, 메인으로 나뉘며, 코스 메뉴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참나무 숯불에 구운 스테이크 요리와 각종 파스타,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와 마스카포네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티라미수로 유명합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49



4. 마음과마음 

미식의 천국 오사카에서 먹는 샌드위치는 달걀말이가 빵에 들어가는 오사카식 샌드위치로써 타마고 산도라 불리며, 여행 중 간단하게 끼니를 때울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도톰한 달걀말이가 들어가 중독성 강한 맛을 자랑합니다. 이태원에 있는 마음과마음은 두께 5cm 이상의 달걀과 스위스 치즈 등이 들어가는 타마고 산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22




5. 라이포스트 

이태원에 위치한 라이포스트는 아메리칸 버거 위크에서 선정한 맛집인데요.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샌드위치 메뉴로는 크리스피 베이컨, 토마토, 아보카도, 차이브 마요가 들어가는 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와 홈메이드 소고기 미트볼,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치즈, 페스토 소스, 파마지아노 치즈가 들어가는 미트볼 샌드위치, 베트남식 반미 샌드위치, 치킨 아보카도 클럽 샌드위치, 쉬림프 포보이 샌드위치 등이 있으며, 수제버거 라인도 인기가 많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64-1



6. 더베이커스테이블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더베이커스테이블은 독일식 빵이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독일인 제빵사가 운영하며, 독일 사람들이 아침으로 즐겨먹는 호밀빵부터 브레첼까지 매일 새벽에 갓 구워서 더욱 맛있는 독일식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천연발효종으로 만든 다양한 종류의 담백한 빵과 함께 샌드위치, 파니니, 스프 등과 같은 아침 식사나 브런치를 즐기러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44-1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