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다 쓴 물티슈 캡의 놀라운 변신 3가지



     

    물티슈는 실생활에서 흔하게 사용되는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다 쓴 물티슈 캡을 버리지 말고 재활용하면 비닐봉지를 정리하는 정리함이나 과자를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 냅킨을 수납하는 수납함 등의 다양한 용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 쓴 물티슈 캡의 놀라운 변신 3가지를 확인하세요.

     

    다 쓴 물티슈 캡의 놀라운 변신 3가지



     

    1. 비닐봉지 정리하기 

    여기저기 너저분한 비닐봉지를 정리 정돈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 쓴 물티슈 케이스를 활용할 수 있는데요. 물티슈 케이스 안에 비닐봉지를 접은 후, 넣어서 보관하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먼저 물티슈가 나오는 구멍이 작기 때문에 이 부분을 넓히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가위나 칼을 이용해서 입구 부분을 잘라주면 되는데요. 그리고 깔끔하게 접은 비닐봉지를 넣어서 보관하면 간단하게 끝납니다.

     



     

    비닐봉지를 자주 사용하는 주방 근처 선반과 같은 장소에 비치하면,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물티슈 케이스를 재활용하는 것조차 귀찮을 수 있지만 생각보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니 한번 도전해 보세요.

     



     

    2. 과자 보관하기 

    용량이 큰 과자 봉지를 구매하여 먹는 경우, 한 번에 다 먹지 못할 경우가 많은데요. 물티슈 캡을 재활용하면, 과자가 눅눅해질 걱정 없이 간편하게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과자를 쏟거나 흘릴 걱정도 덜 수 있어서 편리하니 물티슈 캡을 재활용해서 사용해 보세요.

     



     

    물티슈 캡 부분을 과자의 가운데 부분에 맞춰서 붙인 후, 뚜껑을 열어보면 과자 봉지가 그대로 남아 있는데요. 이 부분을 칼이나 가위로 오려내면, 간단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습니다. 과자 알맹이가 크지만 않다면, 어느 과자라도 물티슈 캡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대용량 과자 봉지를 구입해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3. 냅킨 수납하기 

    다 쓴 물티슈 케이스를 버리지 말고, 냅킨 수납함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물티슈 케이스의 캡 부분만 따로 떼어내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물티슈 캡 부분은 열고 닫을 수 있기 때문에 활용 가치가 높은데요. 냅킨 수납함을 만들기 위해 양면테이프, 지퍼백, 냅킨 등을 준비합니다.

    추천글  아침마다 매일 석류를 한 개씩 먹으면 생기는 효과

     



     

    지퍼백 가운데 부분에 물티슈 캡을 붙인 후, 뚜껑을 열고 냅킨을 뽑을 수 있을 정도의 면적을 잘라주면 되는데요. 필요할 때마다 물티슈 캡 부분을 열고, 1장씩 꺼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