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빵클립을 활용한 살림 꿀팁

    식빵을 사면 달려있는 빵클립, 이제껏 버리셨나요? 빵클립은 소소하지만 살림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답니다. 이제부터 빵클립은 절대 버리지마시고 모아두세요!

    쉽게 빠져버리는 티백 고정

    차를 우려서 마시다 보면 이렇게 티백 손잡이 부분이 물 속에 빠지는 경우가 생겨요. 신경쓰지 않으면 티백 끝에 붙어있는 손잡이 부분까지 차에 들어가서 난감한데요.

    이때 빵클립으로 종이 부분을 고정시키면 편하답니다. 빵클립에 티백에 연결된 실을 끼워주세요.

    티백이 우러나는 동안 빵클립을 컵 입구 부분에 끼워서 고정시켜 주세요. 이렇게 하면 티백 손잡이 부분이 딸려 들어가 물에 빠질 우려가 없습니다.

    머리끈, 고무줄 정리

    서랍이나 수납장 여기저기에 굴러다니는 머리끈과 노랑 고무줄, 정리를 안하면 지저분해 보이고 또 필요할 때 찾기도 어려워요.

    따로따로 굴러다니는 고무줄이나 머리끈을 한데 모아서 빵클립에 쏙 끼워주세요. 그리고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꺼내서 쓰면 편하답니다. 고무줄, 머리끈 정돈에 효과적인 빵클립 사용법이에요.

    핸드폰 충천기, 이어폰 고정

    책상 위에서 이어폰이나 충천기를 쓸 때 자꾸 미끄러져서 아래로 선이 떨어지면 불편하더라구요. 이럴때 빵클립을 이용해 고정시키면 좋습니다.

    우선 빵클립 아랫쪽에 양면테이프를 조금 붙여주세요.

    모니터 거치대 등 편한 장소에 빵클립을 고정시켜 주세요. 그리고 빵클립 안쪽으로 충전기 선을 넣어서 고정시킵니다. 이렇게 하면 충전기가 빠지지 않고 편하게 연결할 수 있어요.

    이어폰도 위 방법을 이용하면 쉽게 한 곳에 고정시킬 수 있답니다. 책상에서 충전기, 이어폰 등이 떨어질 때 더이상 주우려고 허리를 굽히는 일을 없을거에요.

    추천글  덧신 깔끔하게 접는 방법! 양말 예쁘게 수납하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