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물티슈 없이 리모컨, 키보드 깨끗이 청소하는 방법

    리모컨, 키보드 청소하기

    청소할 때 리모컨같은 경우 버튼이 여러개 있고 틈이 있어서 물티슈나 걸레로 닦기 쉽기 않더라구요. 이렇게 키 버튼이 있어서 하나하나 닦아내기 힘든 리모컨, 키보드, 전화기 등을 청소하는 데 아주 유용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리모컨, 키보드 청소할 때 준비물

    리모컨, 키보드, 전화기 등 버튼과 틈이 있어서 사이사이 먼지가 잘 끼는 물건을 청소할 때 필요한 것, 바로 아이들이 가지고 놀던 슬라임이에요. 오래 가지고 놀아 접착력이 떨어지는 슬라임은 리모컨이나 키보드 먼지제거에 정말 좋아요.

    리모컨, 키보드 청소하는 방법

    저희 집 리모컨도 사이사이 먼지가 많이 껴있어요. 이런건 물티슈로 닦아봐도 한계가 있더라고요. 이럴때 슬라임을 올려서 리모컨 지저분한 패드 위에서 사방으로 굴려주세요.

    열심히 슬라임을 리모컨 위로 굴리다가 떼면, 저렇게 먼지가 말끔하게 제거돼요. tv 리모컨 청소할 때 뿐 아니라 저는 에어컨 리모컨 청소도 슬라임으로 해요.

    버튼이 있고 틈이 있어서 꼼꼼이 닦기 어려운 리모컨 청소할 때 너무 유용하답니다.

    마찬가지로 키보드 먼지 제거할 때도 슬라임으로 하면 정말 편해요. 키보드 사이사이를 닦으려면 결국엔 키패드를 하나씩 분리해야 하던데, 슬라임으로 하면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어요. 키보드 위로 슬라임을 살살 굴려주시면 돼요. 슬라임을 너무 새것을 사용하면 패드에 붙어버릴 수가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어느정도 갖고 놀아서 접착력이 약해진 것을 사용해주세요.

    추천글  굴을 자주 먹으면 나타나는 몸의 변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