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떠나기 전 미리 알아두면 유용한 팁 5가지


캐리어에 넣은 셔츠가 구겨져서 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거나 햇반을 데워야 하거나 부피가 큰 짐을 챙겨야 할 때 등 여행과 관련하여 떠나기 전 미리 알아두면 유용한 팁 5가지를 소개합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떠나기 전 미리 알아두면 유용한 팁 5가지


구겨진 셔츠 펴는 방법 

다리미가 없거나 다리미를 이용하기 귀찮을 때 자연스럽게 구겨진 셔츠를 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여행중이나 출장중에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화장실에서 샤워 후에 셔츠를 욕실에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구겨진 셔츠를 대부분 펼 수 있습니다.




처음 모습과 확연하게 달라진 모습을 사진에서 볼 수 있는데요. 자연스럽게 옷의 구김이 많이 펴졌습니다. 화장실에 걸어둔 구겨진 셔츠가 자연스럽게 펴지는 원리는 샤워실 안에 있는 수증기가 옷에 흡수되기 때문입니다. 구김을 펴는 것 뿐만 아니라 같은 원리로 옷에 밴 냄새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겠죠. 다리미만큼 칼각을 잡을 수는 없지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햇반 데우는 방법 

여행지에서 전자레인지나 인덕션, 가스 불 등을 사용하지 못할 경우, 커피포트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커피포트로 끓인 물을 햇반에 직접 부어서 빠른 시간 내에 밥을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물을 끓인 후, 햇반을 열어 물을 붓고 2~3분 정도 기다린 후, 물을 버리고 밥을 먹으면 됩니다. 만약 커피포트까지 없는 상황이라면, 그냥 먹어도 나름 먹을 만합니다.




스타킹을 활용한 옷 부피 줄이기 

추운 곳으로 여행을 떠날 때는 패딩이나 점퍼 등 두꺼운 옷을 캐리어에 챙겨가야 하는데요. 스타킹을 활용해서 부피를 최대한 줄이면, 캐리어 공간 확보에 도움이 됩니다.



더블 클립을 활용한 면도기 챙기기 

면도기를 챙겨가는 경우, 날카로운 면도날에 다칠 수 있기 때문에 더블 클립을 활용해서 면도날 부분을 감싼 후, 파우치 등에 넣어 안전하게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회용 샤워캡을 활용한 신발 챙기기 

여행지에서 신을 신발을 추가적으로 챙기는 경우, 일회용 샤워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발 바닥 때문에 다른 짐이 더러워지거나 찝찝할 수 있으니 사용해보세요.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