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이 좋아하는 의외의 한국 음식 5가지


온라인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먹방 콘텐츠로 인해 외국인들의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요. 한국에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흔히 찾는 불고기, 비빔밥, 삼겹살, 치킨, 갈비 등의 음식 외에도 의외로 인기가 많은 음식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쌈장, 호떡, 잡채, 삼계탕, 닭갈비 등이 있는데요.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의외의 한국 음식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쌈장 

쌈장은 짭조름하고 담백한 맛을 내는 식품으로써 삼겹살이나 불고기, 갈비 등 주로 고기를 구워서 먹을 때 반찬으로 함께 나오는데요. 쌈장 맛에 한 번 빠지면, 고기보다 더 좋아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쌈장을 아무 음식이나 함께 먹는 경우도 있는데요. 필수 쇼핑 아이템에 빠지지 않습니다.



2. 호떡 

호떡은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지니고 있으며, 따뜻하고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꿀이나 야채, 팥, 고기 등 각종 재료에 따라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이 자주 방문하는 곳에는 호떡을 먹기 위해 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3. 잡채 

잡채는 당면을 투명하게 삶은 후 건져서 시금치, 버섯, 고기, 양파, 당근 등을 넣고 무쳐내는 음식인데요. 각종 재료가 들어가며, 특별한 맛을 냅니다. 잡채는 파스타에 익숙한 외국인이 거부감 없이 접근할 수 있는 음식으로써 인기가 많습니다.



4. 삼계탕 

삼계탕은 전통 보양식 중 하나로써 맛과 영양이 풍부한 것이 특징인데요. 닭에 인삼, 황기, 대추, 찹쌀, 마늘 등을 넣고 물을 부어 푹 고아서 만들며, 맛이 좋을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외국인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5. 닭갈비 

닭갈비는 매콤 달콤한 맛을 내는 음식으로써 고추장 소스를 베이스로 닭갈비와 양파, 양배추, 대파, 고구마, 떡, 햄 등 각종 재료를 넣고 팬에 볶는 요리인데요. 치킨, 찜닭, 닭강정 등과 함께 외국인 맛집 리스트에 빠질 수 없는 음식입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