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구입한 어향가지 밀키트 먹어본 후기

728x170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피코크 고수의 맛집 진진 어향가지 밀키트 식품으로써 40년 경력의 중식 대가인 왕육성 셰프의 대표 메뉴라고 하는데요. 식당에 직접 찾아가서 줄서서 기다리면서 먹을 필요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두반장과 식초로 만든 어향소스에 국내산 가지를 볶아서 만드는 방식인데요. 소스가 충분히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밥에 비벼서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채소를 추가하거나 우동, 라면 등의 면을 넣어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어향가지 250g과 어향가지 소스 300g이 박스에 따로 포장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9,980원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서 190도로 12분간 조리하거나 후라이팬에 볶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먼저 어향가지 소스를 끓는 물에서 5분 정도 충분히 끓여주면 되는데요. 다른 재료를 추가하고 싶다면, 양파나 대파, 양배추, 파프리카, 두부 등의 재료를 동시에 손질하는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냄비에 소스가 충분히 끓기 시작하면, 여분의 팬을 준비하여 소스를 부어서 가지를 볶는 작업을 준비하세요. 

 

 

두반장, 식초, 돼지고기, 대파, 피망, 샐러리 등이 소스의 맛을 냅니다. 소스가 많기 때문에 처음부터 나눠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가지와 함께 먹는 경우가 아니더라도 다른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지 튀김을 후라이팬에 함께 넣어서 5분 정도 중불에 볶아주면 되는데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여 조리하면, 후라이팬보다 더욱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5분 정도 볶은 가지의 모습인데요. 남은 소스로 마파두부를 해 먹거나 우동 사리를 넣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혼자 먹는다면 한 끼 이상으로 식사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매콤한 소스이기 때문에 술안주로도 제격인데요. 어향가지 요리를 가성비 있게 집에서 맛볼 수 있으며, 냉동식품 이상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