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간편하게 먹기 좋아! 시원한 메밀소바 구매 후기



     

    메밀소바는 더운 여름에 특히 생각나는 음식인데요. 프레시지 밀키트 시원한 메밀소바는 10분 내로 간편하게 소바를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바로 뽑은 듯 쫄깃쫄깃하고 구수한 면과 가쓰오부시 맛이 우러난 소스의 조화를 맛볼 수 있습니다.

     



     

    386.7g로 2인분인데요. 메밀면과 함께 소스, 무, 무순, 김가루, 와사비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쿠팡에서 6,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성품의 모습인데요. 냉장 보관용으로 깔끔하고 시원한 일본식 메밀국수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쪽파나 방울토마토, 지단 등을 추가하여 넣을 수 있습니다.

     



     

    먼저 냄비에 소스를 넣고, 차가운 물을 600ml 정도 채웁니다. 종이컵으로 4컵인데요. 물과 소스가 충분히 섞일 수 있도록 휘젓습니다.

     



     

    생수를 미리 냉장고에 넣어두고, 차가운 물을 활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무순은 찬물에 담가서 헹궈준 다음 체에 넣어서 물기를 제거하세요. 

     



     

    이제 면을 삶을 차례인데요. 냄비에 물을 1400ml 넣고 끓이세요. 종이컵으로 9컵 반 정도의 양입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면, 메밀면을 넣으면 되는데요. 메밀면을 삶을 때는 면이 뭉치지 않도록 몇 번씩 휘저어줍니다.

     



     

    6분 30초 정도 면이 삶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때 추가할 재료를 준비하거나 군만두나 유부초밥 등 함께 먹을 메뉴를 준비하세요.

     



     

    메밀면을 체에 넣고, 찬물에 헹궈줍니다. 흐르는 물에 비벼가면서 진행하세요. 마지막 단계에서 얼음물을 활용하면, 면을 탱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릇에 담은 후, 미리 준비한 육수를 넣고 고명을 올려서 완성하면 되는데요. 얼음을 추가하면, 더욱 시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여름 별미인 메밀소바 한 그릇을 집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글  신발 냄새나지 않게 보관하는 방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