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구입한 키친델리 투움바 파스타 먹어보니

728x170

 

아웃백에서 맛보던 투움바 파스타와 부시맨 브레드의 맛을 이마트에서 구매한 키친델리 투움바 파스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돌리기만 하면 맛있는 파스타가 완성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키친델리 투움바 파스타는 570g으로 가격은 8,980원입니다. 크림소스를 베이스로 큼직한 새우와 베이컨이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빵과 함께 든든한 한끼 식사를 책임집니다.  

 

 

넓적한 페투치네 면과 매콤한 소스가 듬뿍 포함되어 있어서 식감은 살리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빵을 소스에 찍어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면과 별도로 빵은 그릇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데우거나 오븐에 구우면, 따뜻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투움바 파스타는 뚜껑 제거 후, 용기에 담은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돌리면 되는데요. 전자레인지 출력에 따라 3분에서 3분 30초 정도까지 조리할 수 있습니다.

 

 

3~4분 정도의 시간만으로 파스타 요리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약간 매콤하면서도 진한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고, 통통한 새우가 먹는 즐거움을 더합니다.

 

 

투움바 파스타에 샐러드나 음료를 추가하면, 패밀리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스타는 소스와 충분히 섞어준 후 맛보세요. 파슬리 가루 혹은 파마산 치즈가루를 넣거나 마늘을 추가하여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