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감자 수제비 밀키트 구매해서 먹어보니



     

    가끔씩 생각나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감자 수제비를 손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밀키트 제품으로 재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준비하여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육수를 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신선한 재료와 함께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프레시밀 감자 수제비는 쫄깃쫄깃한 수제비와 포슬포슬한 감자, 시원한 국물 맛이 특징인데요. 800g으로 2~3인분 기준이며, 가격은 6,960원입니다.

     



     

    내용물을 살펴보면, 감자 140g, 애호박 100g, 양파 70g, 대파 15g, 당근 40g, 바지락 육수 소스 40g, 수제비 300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애호박이나 감자, 당근, 양파, 대파 등의 재료를 따로 손질해야 하는 과정이 필요하지만 원하는 만큼의 재료만 소분하여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각종 재료를 흐르는 물에 씻고 손질하여 필요한 만큼 준비하세요. 기호에 맞게 버섯이나 계란, 만두, 떡, 어묵, 우동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수제비는 물에 한 번 씻어서 체에 넣고, 물기를 제거합니다.

     



     

    냄비에 물을 1000ml 정도 넣고 끓여줍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면, 바지락 육수 소스와 감자, 애호박, 당근을 넣어서 끓이면 되는데요.

     



     

    감자와 애호박 당근이 익으면, 수제비와 양파를 추가하여 2분에서 3분 정도 끓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대파를 넣고 끓여주세요. 칼칼한 맛을 좋아한다면, 청양고추를 추가하거나 고춧가루를 넣을 수 있으며, 바지락을 추가하면 시원한 국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완성된 감자 수제비는 그릇에 옮겨 담습니다. 김가루나 지단을 올려서 완성할 수도 있는데요. 신선한 재료로 간편하게 따뜻한 국물 한끼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글  겨울 휴가 전 점검사항! 스타킹으로 배수구 막는 방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