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먹다 남은 피자 조각 효과적으로 보관하는 방법 2가지



     

    맛있는 피자를 먹다가 남기는 경우는 거의 없을지 모르지만 너무 많은 양을 혼자 먹기 힘들거나 부득이하게 남을 경우 효과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남은 피자는 보관만 잘하면, 추후에 처음과 비슷한 식감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먹다 남은 피자 조각 효과적으로 보관하는 방법 2가지



     

    랩으로 싸서 보관하기 

    남은 피자는 랩으로 싸서 냉동 보관할 수 있습니다. 피자 조각마다 각각 랩으로 싸서 보관하는 방법을 쓰거나 2개의 조각을 직사각형으로 만들어서 한번에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피자 2조각을 엇갈려서 배치하면 위의 사진과 같이 직사각형 모양으로 만들 수 있는데요. 조각마다 포장하기 귀찮을 때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냉동 보관 시 밀폐를 위해 랩으로 잘 감싸줍니다.

     



     

    조각이 크다면 조각별로 랩을 싸서 보관하면, 추후에 꺼내먹기 편리합니다.

     



     

    지퍼백 이용하기 

    랩과 마찬가지로 지퍼백을 활용하면 밀폐 상태로 냉동 보관이 용이합니다. 조금 더 확실한 상태로 보관하는 것을 원한다면, 랩을 한번 싸서 지퍼백에 넣어 보관하면 완벽하겠죠.

     



     

    랩이나 지퍼백으로 싼 피자 조각은 냉동실에 넣어줍니다. 나중에 피자를 꺼내서 먹을 경우,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돌려서 먹으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기려면 물 1컵을 전자레인지에 함께 넣어 돌려주면 됩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글  1분 안에 냉장고 탈취제 만드는 방법! 남은 식빵 활용하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