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이 사람들의 호기심이나 인기를 끄는 것은 음식이나 과자나 다를 것이 없는데요. 꽃게랑 불 짬뽕, 하바네로 떡볶이 연구소, 크레이지 떡볶이 등 먹을수록 매운 3가지 과자를 소개합니다.
매운 과자 끝판왕 3가지! 먹을수록 맵다
꽃게랑 불 짬뽕
많은 사람들이 앞면 디자인을 보고 과자가 아닌 라면으로 착각했던 상품입니다. 용량은 70g, 칼로리는 370kcal, 가격은 1500원입니다. 또한, 탄수화물 43g, 지방 20g, 나트륨 540m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꽃게랑에 비해 조금 더 진한 색상을 가지고 있는데요. 짭짤함과 동시에 매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생각보다 맵지 않지만 계속 먹으면 매운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하바네로 떡볶이 연구소
이마트 상품인 하바네로 과자는 매운맛 지수를 나타내는 스코빌 지수가 400정도로 매운 라면(4000)이나 할라피뇨(5000), 청량고추(8000)에 비교할 수는 없으나 불 짬뽕과 마찬가지로 먹을수록 매운맛이 쌓이게 됩니다.
떡볶이 과자와 매운맛이 합쳐져 색상이 강렬해 보이는데요. 매콤달콤한 자극적인 맛을 즐기고 싶다면, 마트로 달려가세요. 용량은 275g, 칼로리는 1420kcal, 가격은 2380원입니다. 칼로리가 상당히 높은 이유는 다른 과자에 비해 용량이 많기 때문이겠죠.
크레이지 떡볶이
크레이지 떡볶이는 신당동 떡볶이 과자와 유사한 맛이면서 조금 덜 달기 때문에 단맛이 적으면서 매콤한맛을 즐기려면 먹어볼만 합니다. 용량은 100g, 칼로리는 530kcal, 가격은 1500원입니다. 매콤한 과자들이 전체적으로 칼로리가 높네요.
떡볶이 관련 과자들의 비쥬얼은 크게 다르지 않네요. 하바네로, 크레이지 떡볶이, 신당동 떡볶이까지 매우 유사합니다.
매운 과자라고 마케팅하는 과자들도 매운 라면만큼은 맵지 않은데요. 계속 먹다보면 매운맛이 느껴집니다. 매콤한 과자가 땡긴다면 도전해 보세요~!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