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다이소에서 살만한 다이어리 꾸미는 용품 BEST 6



     

    매년 연말에는 내년도 다이어가 미리 출시되어 취향에 맞는 다이어리를 구매하고 수집하게 되는데요. 다이어리를 사용하는 가장 열정 넘치는 시기이기 때문에 다양한 꾸미기 용품이 필요합니다. 다이소에는 다이어리를 예쁘고 화려하게 꾸며줄 가성비 용품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착한 가격으로 열정을 채워줄 6가지 용품을 소개합니다.

     

    다이소에서 살만한 다이어리 꾸미는 용품 BEST 6



     

    마스킹 테이프 

    다양한 종류와 캐릭터가 그려진 다이소의 마스킹 테이프는 다이어리를 꾸밀 때 빠질 수 없는 필수품인데요. 마스킹 테이프 커터기와 함께 구매하면,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개로 구성된 마스킹테이프의 경우, 6/10/15/20mm의 폭과 3m의 길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50색 틴케이스 

    50가지 색상이면 충분할까요? 다이소의 50색 틴케이스는 무려 50가지의 컬러의 색연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을 활용해서 다이어리를 예쁘게 꾸미고자 한다면,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는데요. 가격은 5,000원이며, 개당 100원에 해당하는 금액입니다. 케이스가 크기 때문에 휴대는 불편할 수 있지만 필요한 색상을 모두 갖추고 있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날짜 스템프 

    자동으로 잉크가 묻어서 사용이 편리한 날짜 스탬프는 필요한 날짜를 직접 세팅하여 누르기만 하면, 다이어리에 폭 20mm, 높이 4mm의 크기로 날짜가 찍히는데요. 잉크 패드가 따로 필요 없어서 번거롭지 않으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핸디 데코테이프 

    미니 사이즈의 화려한 데코테이프가 총 8개 포함되어 있는 데코테이프 세트는 디스펜서까지 있어서 사용이 편리한데요. 깜직하고 앙증맞은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도 붙일 수 있어서 다이어리를 꾸밀 때 여기저기 꾸미기에 좋습니다. 가격은 800원입니다.

     



     

    초점도 3색 볼펜 

    다이어리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3가지 색을 갖춘 초저점도 3색 볼펜은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고 가성비 좋은 제품인데요. 검정, 빨강, 파랑 3가지 색깔을 사용할 수 있고, 자주 사용하는 색상인 검은색은 심이 하나 더 포함되어 있어 오래 쓸 수 있습니다. 볼펜은 유성 잉크며, 0.7mm의 굵기로 부드럽게 잘 써지는데요. 초저점도 잉크를 사용하여 일반 유성볼펜보다 사용감이 좋습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추천글  아스파라거스를 활용한 초간단 요리

     



     

    빈티지 컬러 형광펜 

    핑크, 노랑, 연두, 파랑, 회색 총 5가지 컬러가 포함된 빈티지 컬러 형광펜은 은은한 색감으로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데요. 얇은 종이 재질 위에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길이는 13.5cm, 두께는 4cm며, 무게는 40g입니다. 가격은 1,000원이며,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