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혼밥족을 위한 간편식! 냉동 볶음밥 TOP 8



     

    1인 가구가 계속해서 증가함에 따라서 혼자 밥을 먹는 혼밥족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밥시간을 놓쳐 제때 챙겨 먹지 못하거나 밥을 하기 귀찮을 때,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완성되는 간편식은 혼밥족을 위한 맞춤형 음식인데요.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다양한 냉동 볶음밥은 간편하게 한 끼를 때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식품입니다.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다가 필요할 때 꺼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냉동 볶음밥 8가지를 소개합니다.

     

    혼밥족을 위한 간편식! 냉동 볶음밥 TOP 8



     

    1. 비비고 깍두기 볶음밥 

    CJ에서 만드는 비비고 깍두기 볶음밥은 아삭한 깍두기의 새콤하고 매콤한 맛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인데요. 잘게 썰어 넣은 깍두기와 닭가슴살에 고소한 참깨와 김고명을 뿌려서 비벼 먹을 수 있습니다. 프라이팬에 볶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한 끼 간단하게 먹기 좋으며, 꼬들꼬들한 볶음밥을 맛볼 수 있습니다.

     



     

    2. 풀무원 통새우 볶음밥 

    풀무원에서 만든 통새우 볶음밥은 가마솥 밥을 사용하여 적당히 고슬고슬하고 찰지며, 양파, 당근, 호박, 피망 등의 7가지 야채에 통통한 새우살과 달걀이 더해져 맛있는 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데요. 중불 상태에서 3분 정도 프라이팬에 볶거나 전자레인지에 랩을 씌운 후, 4분 30초 정도 돌리면 완성됩니다. 반숙 후라이를 추가해 곁들이거나 다양한 소스를 얹어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3. 노브랜드 닭가슴살 볶음밥 

    이마트 자체 상품인 노브랜드에서 만든 닭가슴살 볶음밥은 생각보다 매콤한 맛에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데요. 굴소스 베이스에 각종 야채와 닭가슴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씹는 식감을 더 즐기고 싶다면, 파프리카를 추가해도 좋은데요. 취향에 따라 계란 후라이를 추가하거나 데리야끼 소스, 굴소스 등을 넣어 달콤 짭조름하게 즐길 수도 있습니다.



     

    4. 오뚜기 중화 볶음밥 

    오뚜기에서 만든 중화 볶음밥은 중식 볶음밥의 맛을 잘 살려내서 매니아층이 두터운데요. 특제소스로 맛을 낸 정통 중화풍 볶음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김가루를 묻혀 주먹밥으로 먹거나 브리또, 그라탕 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는데요. 특유의 중화풍 향과 고기와 계란이 적절하게 섞여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추천글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하면 좋은 습관 5가지

     



     

    5. 동원 낙지 볶음밥 

    동원에서 만든 낙지 볶음밥은 직화 솥밥에 쫄깃쫄깃한 낙지와 건강한 야채가 듬뿍 들어가 맛을 내는데요. 약간 매콤한 맛에 생각보다 큰 낙지가 들어 있어서 씹는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동원 냉동밥은 하루도정 신선쌀로만 밥을 지어 맛과 영양이 더욱 좋다고 하는데요. 적당히 매콤한 맛에 느끼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한 끼를 때울 수 있습니다.

     



     

     

    6. 피코크 새우 볶음밥 

    이마트 상품인 피코크의 새우 볶음밥은 고소한 통새우가 듬뿍 들어 있고, 신선한 생야채와 담백한 스크램블 에그가 더해져 간편한 한 끼 식사가 완성되는데요. 밥알이 질지 않고 탱글하며, 부드러운 새우와 파프리카의 상큼한 맛을 경험할 수 있고, 짭짤하여 입맛을 당깁니다.

     



     

     

    7. 천일 간장새우 볶음밥 

    천일에서 만든 간장새우 볶음밥은 냉동 볶음밥 초보자 코스를 건너뛴 사람들이 시도해볼 수 있는데요. 짭조름한 간장 소스로 맛을 낸 탱글탱글한 새우 볶음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새우와 계란, 각종 야채가 재료에 포함되어 있으며, 간장 소스 때문에 일반 새우 볶음밥에 비해 밥알의 색깔이 진하지만 짜고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8. 헬로 차돌김치 볶음밥 

    빙그레에서 만든 차돌김치 볶음밥은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은 고슬고슬한 밥과 김치에 차돌박이가 들어가 맛을 내는데요. 차돌박이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김치의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특유의 불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프라이팬에 살짝 눌러서 볶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