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일본 가정식을 서울에서 즐기는 방법



     

    일본 여행에서 먹었던 가정식이 생각나거나 일본 가정식을 먹으며 일본 여행의 추억을 떠올리고 싶다면, 서울에 있는 일본 가정식 맛집을 찾아갈 수 있는데요. 시오, 킨지, 누하의 숲, 호호식당, 하카타나카 등은 서울에 위치한 일본 가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장소이며,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일본 가정식을 서울에서 즐기는 방법



     

    1. 시오 

    연희동에 위치한 시오는 일본어로 소금이라는 뜻인데요. SBS TV 프로그램 생활의 달인에서 일본 가정식의 달인으로 선정된 셰프가 만드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앙증맞은 실내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스크램블, 청경채를 이용한 삼색야끼도리가 대표 메뉴인데요. 새콤달콤한 육수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일본식 중화 면요리 히야시츄카와 소고기와 각종 야채를 볶아서 만드는 스끼야끼 등도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23

     



     

    2. 킨지 

    연남동에 위치한 킨지는 정갈한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장소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콤한 소고기덮밥인 고추규동, 새우튀김덮밥인 에비동, 소고기덮밥에 치즈 토핑을 얹은 치즈규동, 살치살 스테이크덮밥인 스테키동, 여러 튀김이 골고루 섞여 나오는 칠리믹스나베, 생연어샐러드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종류가 많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 – 연남동 373-10 2층

     



     

    3. 누하의 숲 

    누상동에 위치한 누하의 숲은 일본 가정식을 판매하는 서촌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모든 메뉴는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여 500 칼로리 이내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들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데요. 일본 미야자키현의 향토 음식인 치킨남방 정식과 일본에서 시작된 오븐 요리 가운데 하나인 일본카레치즈도리아 등이 대표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옥인3길 5-1

     



     

    4. 호호식당 

    혜화역 근처에 위치한 호호식당은 대학로 맛집으로써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한옥집을 리모델링하여 만든 음식점은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호호식당에서 판매하는 메뉴에는 돈가츠 정식, 가츠나베 정식, 부타가쿠니 정식, 돈테키 정식, 스키야키 정식, 사케통 등이 있는데요. 간장과 소스로 조리한 일본식 돼지목살 스테이크 메뉴인 돈테키 정식과 일본식 전골 요리인 스키야키 정식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추천글  항공사별 외투 보관 서비스 비교! 외투 보관하고 떠나기

     

    위치 –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35

     



     

    5. 하카타나카 

    서교동에 위치한 하카타나카는 일본 큐슈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홍대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다양한 메뉴 가운데 인기 메뉴의 총집합이라 불리는 다나카 정식과 치킨난반 정식, 미소가지 정식이 인기 메뉴입니다. 특히 돼지고기와 각종 야채를 넣고 푹 끓여서 만드는 큐슈 스타일의 일본식 된장국인 돈지루와 닭튀김인 카라아게, 아게다시 가지, 고등어구이, 명란, 오히다시 등이 함께 나오는 다나카 정식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3길 50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