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제주도에서 들려야 할 소문난 빵집 BEST 6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 빵돌이라면, 제주 여행에서도 빵집 투어는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인데요. 제주도에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소문난 빵집 6곳을 소개합니다. 아래 6곳의 장소는 제주도에서 꼭 들려야 할 빵집에 자주 소개되기 때문에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거나 이른 시간에 찾아가야 원하는 빵을 먹을 수 있는데요. 제주 빵집 투어를 위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제주도에서 들려야 할 소문난 빵집 BEST 6



     

    1. 아라파파 

    제주 연동에 위치한 아라파파는 제주 공항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데요. 수제잼이 유명한 빵집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가장 유명한 홍차밀크잼을 포함하여 쇼콜라밀크, 바닐라밀크, 애플크랜베리, 산딸기, 블루베리, 애플망고 등 다양한 종류의 수제잼을 판매하며, 먹물 치아바타, 크루아상과 뺑오쇼콜라, 케이크, 까눌레 등을 커피나 음료와 함께 내부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 – 제주 제주시 국기로3길 2

     



     

    2. 메종드쁘띠푸르 

    제주 아라2동에 위치한 메종드쁘띠뿌르는 제주 공항을 기준으로 차로 20분 정도 거리에 있는데요. 이효리가 자주 찾는 빵집으로도 유명합니다. 메종드쁘띠푸르는 화덕이 있는 옛날 시골집이라는 뜻으로, 도쿄의 메종드쁘띠푸르와 기술을 제휴하여 식빵, 타르트, 파운드 케이크 등을 만든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빵 종류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얼그레이 홍차 브레드, 딸기 초코 브리오슈, 쇼콜라 프랑보와즈 등이 유명합니다. 

     

    위치 – 제주 제주시 신설로7길 3

     



     

    3. 르에스까르고 

    르에스까르고는 아라파파, 메종드쁘띠푸르와 함께 제주 3대 빵집으로 소문난 곳인데요. 제주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 공항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입니다. 이곳은 저온숙성 및 천연발효종을 사용하여 건강한 빵을 맛볼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포카치아, 볼케이노, 치아바타, 마로니에, 파네토네, 등의 빵을 판매합니다. 

     

    위치 – 제주 제주시 월랑로2길 29

     



     

    4. 봉끄랑 

    제주 우도면에 위치한 봉끄랑은 베이커리&카페로 막걸리 천연효모로 발효시킨 건강한 수제 버거로 유명한 곳인데요. 흔히 레인보우 버거라고 부르는 무지개 빛깔의 수제 버거를 먹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수제 버거 외에도 땅콩이 들어간 초코칩 땅콩쿠키, 땅콩 마들렌, 땅콩빵, 땅콩 아이스크림 등을 맛볼 수 있는데요. 우도를 방문한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입니다. 

    추천글  헤어 브러쉬 머리빗 깔끔하게 청소하는 꿀팁

     

    위치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144

     



     

    5. 덕인당보리빵 

    제주도에 위치한 덕인당보리빵은 제주도산 보리로 만든 보리빵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제주도에 들르면, 한 번쯤 먹어봐야 하는 빵으로, 통팥이 들어간 팥보리빵과 팥이 안 들어간 보리빵, 단팥이 들어간 쑥빵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쫀득쫀득하면서 고소한 보리빵은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서 제주도 여행 중간에 간식으로 먹기에 적합합니다. 

     

    위치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36

     



     

    6. 버터모닝 

    제주 애월에 위치한 버터모닝은 일반적인 빵집과 다른 독특한 외관으로 눈길을 끄는데요. 전면에 창이 없기 때문에 빵집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아차리기는 쉽지 않으며, 오로지 빵 냄새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터모닝에서는 빵집 이름과 동일한 버터모닝 빵을 먹어봐야 하는데요. 버터가 들어간 갓 구운 촉촉한 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광로 279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