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국내 인기 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경주에서 브런치가 생각날 때 가볼 만한 소문난 브런치 카페 5곳을 소개합니다. 팬케이크, 샌드위치, 샐러드, 토스트, 햄버거 등의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요. 분위기 좋은 장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경주에서 가볼 만한 유명 브런치 카페 BEST 5
1. 벤자마스
경주 동천동에 위치한 벤자마스는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며, 프렌치 토스트, 닭가슴살 샐러드, 차돌박이 샐러드, 모짜렐라 샌드위치, 와플 등의 브런치 메뉴와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 커피, 차 등을 맛볼 수 있으며, 오믈렛, 샐러드, 베이글, 소세지 등이 함께 나오는 벤자마스 브런치 메뉴가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경북 경주시 윗동천길 2
2. 노르딕
경주 황남동에 위치한 노르딕은 경주 황리단길의 핫플레이스로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인데요. 내부가 협소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 기다리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메뉴로는 아보카도, 베이컨, 소세지, 계란, 과일, 견과류, 치즈 등이 들어가는 대표 메뉴인 노르딕 샐러드를 포함하여 오픈 샌드위치, 그릴드 샌드위치, 프렌치 프라이즈 등이 있습니다.
위치 –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99
3. 야드
경주 천군동에 위치한 야드는 보문단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1층 마당에는 텐트가 설치되어 있어서 캠핑을 나온 듯한 느낌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SNS에 분위기 좋은 카페로도 많이 알려져 있으며, 브런치 메뉴로는 로메인, 계란, 버섯, 과일, 소세지, 호밀빵, 발사믹이 들어가는 데일리 브런치를 포함하여 프렌치 토스트 에그, 오픈 호밀 바게트, 과일 플레이트 등이 있습니다.
위치 – 경북 경주시 천군2길 2
4. 카페 로드100
카페 로드100은 경주 여행의 필수코스 보문단지와 불국사를 오가는 길에 위치하여 있는데요. 전통한옥 건물과 양옥 건물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시브라운, 소시지, 팬케이크, 스크램블에그 등이 들어가는 로드 브런치 메뉴와 닭가슴살 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 팬케이크, 파니니 등이 있으며, 당근 케이크도 유명합니다.
위치 – 경북 경주시 보불로 100
5. 가든하이로
경주 신평동에 위치한 가든하이로는 경주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장소인데요. 정원이 있는 카페로 날씨가 좋을 때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브런치 메뉴로는 순쇠고기, 베이컨, 토마토, 살사소스 등이 들어가는 시그니쳐버거와 불고기버거, 크림새우버거 등의 햄버거와 토스트, 크루아상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경북 경주시 천북남로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