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오므라이스 마니아라면 꼭 가야 하는 맛집 5곳



     

    볶음밥과 폭신폭신한 계란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오믈렛 혹은 오므라이스 메뉴는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한 끼 식사를 때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음식인데요. 이러한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꼭 가야 하는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밥과 계란, 소스 등이 더해져 보드라운 식감과 군침 도는 비주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므라이스 마니아라면 꼭 가야 하는 맛집 5곳



     

    1. 시카노이에 

    서울 신문로 2가에 위치한 시카노이에는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장소로 성곡미술관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명란 새우 오므라이스와 아보카도 간장새우 덮밥, 토마토 치즈 돈가츠, 소고기 버섯 스끼야끼 등이 포함된 정식 메뉴를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직접 손질한 통통한 새우살과 새우 육수로 볶은 새우 볶음밥에 계란과 명란을 올리고 크림소스를 곁들인 오므라이스 메뉴가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경희궁1길 32

     

     



     

    2. 고에몬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고에몬은 일본 도토루 기업에서 운영하는 일본 최대의 스파게티 체인인데요. 명란 스파게티나 간장버터 스파게티와 같은 일본식 스파게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여러 스파게티 메뉴 외에도 부드러운 치즈 풍미의 폭신폭신한 오믈렛을 얹은 명란 리조또가 인기 메뉴인데요. 명란과 오믈렛의 맛있는 조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7

     



     

    3. 에그썸 

    서울 봉천동에 위치한 에그썸은 샤로수길의 대표 맛집으로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달인이 만드는 오므라이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장소인데요. 마그마 오믈렛, 화이트 마그마 오믈렛, 토네이도 오믈렛, 아라비아따 스프레드 그라탕, 할라피뇨 체다치즈 그라탕, 카포나타 샐러드, 밀푀유 샐러드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대표 메뉴인 마그마 오믈렛은 저지방 발효버터와 마늘로 직접 만든 볶음밥에 그레비소스와 마늘칩 등이 들어가는데요. 폭신하고 보드라운 식감과 비주얼이 독특한 토네이도 오믈렛도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98

     



     

    4. 마루쿠식당 

    마루쿠식당은 마스터 쉐프 코리아 3의 주인공들이 하는 식당으로 유명한 장소인데요. 경리단길 맛집으로 전남 고흥의 토종미인 고대미로 만드는 고대미 오므라이스와 200번 이상 손으로 쳐대 쫀득하게 먹을 수 있는 갈릭 함박스테이크, 불닭과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의 조합인 불닭 파스타, 마루쿠식당의 시그니처 메뉴로 돌산 갓김치와 페투치네면, 닭가슴살의 조합인 갓김치 페투치네, 게살과 날치알, 크림소스가 더해진 게살 크림 파스타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추천글  흐트러짐 없이 청바지 깔끔하게 접는 방법 2가지

     

    위치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6길 27

     



     

    5. 후라토식당 

    서울 신문로 2가에 위치한 후라토식당은 생생정보 TV 프로그램에 소개된 맛집으로 서촌 근처에서 가볼 만한 장소인데요. 규카츠를 전문으로 하는 일식당으로 바삭하게 튀긴 부드러운 소고기 카츠인 규카츠를 포함하여 야키니꾸 스타일 정식 메뉴인 스테키 정식, 새우튀김이 들어간 야마가타 민치 카레, 후라토 식당 특제 일본식 반숙 오므라이스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47-1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