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맛집 부럽지 않은 PC방 주전부리 6가지 먹어본 후기



     

    최근 PC방에는 PC방 내부에서 음식을 따로 판매하기 때문에 밖에 나가지 않아도 컴퓨터를 하면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라면이나 짜파게티를 포함하여 각종 볶음밥이나 햄버거, 핫도그, 만두, 소세지, 과자, 음료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출출한 배를 가볍게 채울 수 있는 주전부리 메뉴가 인기가 많은데요. PC방에서 먹어볼 만한 주전부리 메뉴 6가지를 소개합니다.

     

    맛집 부럽지 않은 PC방 주전부리 6가지 먹어본 후기



     

    1. 고기만두 

    우측에 보이는 고기만두는 찐만두 형태로써 시중에 파는 식품과 동일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한입 크기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총 6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2,000원이며,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따뜻하게 나오기 때문에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2. 팝만두 

    찐만두와는 다르게 팬에 튀겨져 나오기 때문에 바삭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팝만두는 칠리 소스가 더해져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총 10개가 담겨 나오며, 가격은 2,000원으로 동일합니다.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고기만두보다 팝만두가 입맛에 잘 맞습니다.

     



     

    3. 핫도그 

    핫도그는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먹기 좋은 간식인데요. 가격은 1,500원이며,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케찹이 뿌려져 그릇에 담겨 나옵니다. 탱글한 소세지가 들어있는 기본 핫도그로 순식간에 흡입할 수 있는데요. 조금 더 배불리 먹으려면, 감자 핫도그를 주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 소세지 

    핫도그와 함께 간식으로 먹기 좋은 소세지는 흔히 편의점이나 마트 등에서 파는 즉석식품과 동일한데요. 전자레인지에 데워져 케찹, 데리야끼, 머스터드 소스 등이 뿌려져 나옵니다. 쫄깃하면서 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5. 감자튀김 

    파파이스 감자튀김과 유사한 맛으로 시즈닝 되어 나오는데요. 케찹과 머스터드 소스가 함께 뿌려져 그릇에 담겨 나옵니다. 소스가 과하게 묻어 있는 것을 싫어한다면, 주문 시 요청하면 따로 찍어 먹을 수 있게 준비해서 주는데요. 가격은 2,300원이며, 짭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글  천연 변비약 프룬의 놀라운 효능 5가지

     



     

    6. 떡볶이 

    PC방과 떡볶이는 잘 어울리지 않지만 주전부리로 즐길 수 있는 메뉴인데요. 흔히 먹는 떡볶이와 짜장 소스로 맛을 낸 짜장 떡볶이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이며, 국물 떡볶이 형태로 그릇에 담겨 나오는데요.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매콤 떡볶이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