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빠진 맥주 활용 방법! 먹다 남은 맥주 버리지 마세요


혼술이 유행하는 요즘, 잠들기 전이나 드라마, 영화 등을 보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먹다 남은 맥주를 버리지 말고,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이 있습니다. 아깝게 버리지 말고, 먹다 남은 맥주 활용해보세요~!



김빠진 맥주 활용 방법! 먹다 남은 맥주 버리지 마세요


먹다 남은 맥주를 모아둡니다. 특히 캔맥주의 경우, 개봉하고 바로 마시지 않으면 다시 먹기 쉽지 않겠죠. 맥주를 마시는 즐거움이 탄산과 함께 날아가 버리니까요~! 


준비물

남은 맥주, 컵



냉장고 냄새 제거


남은 맥주를 컵에 따라서 냉장고 안에 비치합니다. 맥주에는 탈취 효과가 있기 때문에 냉장고 안에 있는 냄새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맥주를 이용해서 냉장고 안의 때를 닦을 수도 있고요.



싱크대 청소하기


남은 맥주를 싱크대를 청소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맥주를 키친타올이나 행주에 적신 후, 싱크대 곳곳의 떄나 얼룩을 지우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악취가 생기기 쉬운 배수구에 맥주를 부은 뒤, 뜨거운 물로 행구면 곰팡이나 세균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세면대 청소하기


싱크대 청소와 마찬가지로 맥주를 활용해서 세면대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얼룩진 스테인레스 부분을 맥주로 깨끗하게 닦을 수 있으며, 배수구의 악취도 맥주를 부어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변기 청소하기


남은 맥주는 변기 청소에도 유용합니다. 변기에 맥주를 부은 후, 5분~10분 정도 기다립니다. 그리고 변기 청소 도구를 이용해서 문질러주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주방 청소하기


맥주를 가스레인지 찌든 때 제거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리할 때 사방으로 튀는 기름 때도 맥주로 간단하게 없앨 수 있습니다.



맥주를 활용해서 이곳 저곳을 청소하면, 다시 맥주를 마시고 싶은 유혹에 빠져들 수도 있습니다. 위에 언급된 방법 외에도 먹다 남은 맥주를 이용하여 생선이나 고기의 비린내를 잡을 수 있고, 가구의 광택을 낼 수도 있습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