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사과 껍질 활용법



     

    사과 껍질에는 사과 총 섬유의 30% 이상이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 좋은 여러 성분들이 있어서 깨끗하게 씻었다면, 먹는 것이 좋은데요. 사과 껍질을 먹지 못한 경우라면, 버리지 말고 모아서 후라이팬 청소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사과 껍질 활용법에 대해 확인하세요.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사과 껍질 활용법



     

    먹고 남은 사과 껍질을 활용하면, 후라이팬의 그을린 부분이나 이물질 제거, 기름때 제거 등 청소에 사용 가능한데요. 사과 껍질을 후라이팬에 넣고, 끓여주면 되기 때문에 방법도 간단합니다.

     



     

    후라이팬 위에 사과 껍질을 옮겨 담는데요. 후라이팬에 그을린 부분이 많거나 더러울수록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과 껍질을 끓이기 위해 물을 부어줍니다. 껍질이 충분히 잠길 수 있도록 적당한 양의 물을 붓습니다.

     



     

    사과 껍질이 잠겨서 둥둥 뜨고 있는 것이 보이네요. 이제 끓여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사과 껍질을 물과 함께 끓이면, 위의 사진처럼 껍질의 색깔이 연하게 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과 껍질의 산성 성분이 그을리거나 탄 부분을 제거할 수 있게 돕고, 기름때 제거나 이물질 제거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청소 전보다 훨씬 깨끗해진 후라이팬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설거지 전 끓이기 시작하면, 설거지가 끝나는 시점에 청소를 끝낼 수 있습니다.

     

    추천글  나잇살 없애기 위한 효과 좋은 단백질 식품 5가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