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을 편리하게 만드는 초간단 아이디어 5가지


누구나 간단하게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통해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데요. 좁은 옷장 공간을 캔 뚜껑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음식 냄새를 생수병 뚜껑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무줄이나 박스 테이프, 생수병 등도 다양하게 쓰일 수 있는데요. 생활을 편리하게 만드는 초간단 아이디어 5가지를 소개합니다.



생활을 편리하게 만드는 초간단 아이디어 5가지


1. 캔 뚜껑 활용법 

옷장의 공간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매번 옷장을 정리하는 일은 쉽지 않은데요. 캔 뚜껑을 활용하면, 좁은 옷장 공간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옷걸이 하나에 캔 뚜껑을 달아 다른 옷걸이를 계속해서 거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지저분하게 보이지도 않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2. 생수병 뚜껑 활용법 

김치와 같은 반찬을 휴대하거나 보관할 때, 냄새를 완벽하게 차단하기 위해서 생수병 뚜껑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칼이나 가위를 이용해서 병뚜껑 부분만 잘라낸 후, 밀폐시킬 음식물을 비닐봉지 안에 넣고, 뚜껑을 씌우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고무줄 활용법 

손을 씻을 때 자주 사용하는 비누를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변화만 주면 가능합니다. 바로 고무줄을 활용하는 방법인데요. 고무줄을 사용하면, 비누가 흐물흐물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고, 물기에 항상 젖어 있는 찝찝함을 덜어낼 수 있기 때문에 비누 모양이 오래도록 유지되고, 사용 기간도 늘릴 수 있습니다.



4. 테이프 활용법 

옷을 거는 부분이 부족하다면, 테이프와 부착용 옷걸이 등을 활용해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부착용 옷걸이의 접착력이 약할 수 있기 때문에 테이프로 몇 번 더 고정시켜주면, 접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옷을 여러 개 걸거나 두꺼운 옷을 걸어도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5. 생수병 활용법 

달걀노른자 부분 위에 생수병을 가져다 대고, 빈 생수병을 손으로 눌렀다가 떼면 노른자만 생수병 안으로 빨려 들어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달걀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할 수 있는데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생수병만 있으면 가능한 방법입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