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덕후라면 가봐야 할 유명 빵집 7곳


초콜릿 덕후라면, 달달한 맛과 입맛 도는 비주얼을 가진 초콜릿 빵을 쉽게 지나치기 힘든데요. 날씨가 쌀쌀해진 요즘 따뜻한 커피나 차와 함께 먹으면,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특히 초콜릿이 포함된 빵은 방송에 소개되거나 각종 매체에 등장하는 유명 빵집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데요. 초콜릿 덕후라면 가봐야 할 유명 빵집 7곳을 소개합니다.



초콜릿 덕후라면 가봐야 할 유명 빵집 7곳


1. 아우어베이커리 

신사동에 위치한 아우어베이커리는 초콜릿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소문난 빵집인데요. 생 초콜릿과 카카오 파우더를 얹은 초코 페이스트리인 더티 초코 빵과 크루아상 안에 진짜 바나나와 누텔라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누텔라바나나 빵이 인기 메뉴인데요.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가지 않으면, 구매하지 못할 수도 있을 정도 유명한 빵입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11



2. 르알래스카 

유럽 스타일의 빵을 맛볼 수 있는 르알래스카는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된 유명 빵집으로 신사동에 위치하여 있는데요. 아몬드칩이 올라간 알래스카 크루아상을 포함한 다양한 크루아상과 치아바타, 깜빠뉴, 까눌레, 러스크, 마들렌, 바게트, 빨미까레 등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빵에서부터 달달한 빵까지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4길 15




3. 쁠로13 

쁠로 13에서 크루아상 달인이 만드는 빵은 프랑스 유기농 밀가루와 노르망디 버터, 우유 100%, 무항생제 달걀을 사용하여 신선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두껍게 초콜릿을 토핑으로 얹은 초콜릿 크루아상과 크루아상 위에 아몬드 크림과 아몬드가 있어 씹는 맛이 즐거운 아몬드 크루아상, 풍성한 54겹의 플레인 크루아상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크루아상과 머핀을 더한 크로핀도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길 13



4. 서촌스코프 

서울 누하동에 위치한 서촌스코프는 서촌의 좁은 골목 안에서 영국인이 직접 만든 영국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1층에서 빵과 음료를 구입하여 2층에서 먹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브라우니, 오렌지 바닐라 케이크, 스콘, 타르트, 소시지롤 등이 있으며 대표 메뉴인 브라우니는 꼭 먹어야 하는데요. 밀가루는 적게, 초콜릿은 많이 들어가 쫀득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5가길 31




5. 르푸도레 

정통 프랑스 빵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르푸도레는 자연 발효시킨 천연 발효종과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하여 36시간 저온 숙성으로 프랑스 전통 화덕에 구워 빵을 만드는데요. 최상의 풍미를 자랑하는 건강한 빵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인기 메뉴에는 뺑 오 쇼콜라, 무화과 깜빠뉴, 더블 초콜릿 크루아상 등이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4



6. 빵의정석 

성수동 1가에 위치한 빵의정석은 작은 규모지만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빵집인데요. 성수동에서 꼭 가야 하는 유명 빵집입니다. 견과류가 들어가는 초콜릿 크로와상과 유기농 설탕, 벨기에 초코가 들어가는 빨미까레, 브리오슈 반죽에 호두와 아몬드가 들어가는 시나브로, 건포도와 무화과, 호두의 조합을 맛볼 수 있는 뺑오노아, 고메 버터가 들어가는 앙프레즐과 버터프레즐 등의 빵이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5




7. 쟝블랑제리 

낙성대역 근처에 위치한 쟝블랑제리는 줄 서서 기다리는 동네 빵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빵 안에 팥이 꽉 차게 들어있는 단팥빵과 같이 내용물 듬뿍 들어 있는 가성비 좋은 빵들을 구매하러 많은 사람들이 방문합니다. 특히 초콜릿 빵을 좋아한다면, 쟝블랑제리의 초코범벅이나 쇼콜라, 초콜릿 크루아상, 쪼꼬만주, 초코파이, 초코파운드, 브라우니, 초코넛츠롤 등 다양한 초콜릿 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관악구 낙성대역길 8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