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케이크 맛있기로 소문난 장소 BEST 5


폭신폭신한 식감의 따뜻한 팬케이크를 시럽이나 생크림, 과일, 견과류 등과 함께 먹으면 달달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팬케이크가 생각날 때 가볼 만한 소문난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아래 장소들은 팬케이크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브런치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데요. 브런치를 즐기기 위해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팬케이크 맛있기로 소문난 장소 BEST 5


1.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는 미국에 있는 60년 전통 팬케이크 전문점의 최초 해외 분점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팬케이크와 크레페, 오믈렛, 샐러드, 와플 등을 맛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버터, 레몬, 슈가 파우더를 넣고 섞어서 먹는 시그니처 메뉴인 더치 베이비 팬케이크와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양파, 토마토소스가 들어가는 이탈리안 오믈렛, 콥 샐러드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41



2. 빌즈 

서울 잠실의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빌즈는 호주식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유명 맛집인데요. 바나나와 함께 나오는 리코타 핫케이크는 폭신폭신한 핫케이크를 잘라서 바나나를 얹고, 달달한 허니콤 버터를 뿌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대표 메뉴입니다. 이 외에도 샐러드, 샌드위치, 파스타, 햄버거, 에그 스크램블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3. 버터밀크 

서울 창전동에 위치한 버터밀크는 홍대에서 줄 서서 먹는 팬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아몬드와 호두가 들어가는 버터밀크 팬케이크와 홈메이드 리코타 치즈를 넣은 리코타 치즈 팬케이크, 고다, 고르곤졸라, 리코타 치즈가 들어간 트리플 치즈 팬케이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수제 과일 요거트, 샐러드, 샌드위치를 커피나 생과일주스, 에이드 등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30



4. 버터핑거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버터핑거 팬케이크는 미국식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맛집인데요. 버터밀크, 사워크림을 넣어 만든 버터핑거 오리지널 팬케이크를 포함하여 피칸 알갱이가 씹히는 시나몬향 가득한 진저브래드 팬케이크, 블루베리 팬케이크, 바나나와 호두가 들어 달달한 바나나&넛 팬케이크, 크림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팬케이크 등과 오믈렛, 토스트, 샐러드, 햄버거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11




5. 노랑콩 

서울 동교동에 위치한 노랑콩은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달인이 만드는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장소인데요. 팬케이크 사이에 커스터드 크림이 발라져 있고, 마카다미아와 캐슈넛, 블루베리가 토핑으로 뿌려지며, 휘핑크림, 사과 절임, 메이플 시럽, 가염버터가 함께 제공되는 크리몽타뉴 팬케이크가 대표 메뉴입니다. 팬케이크의 폭신폭신한 식감을 즐기며, 고소하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신촌로2길 16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