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 소개된 일회용 샤워캡 재활용 꿀팁


일회용 샤워캡은 주로 호텔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용품 중에 하나인데요. 대부분 한번 사용하고 버리거나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샤워캡을 활용하면, 다양한 용도로 다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과거 SBS TV 방송 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이 소개한 샤워캡 재활용 꿀팁을 소개합니다.



방송에 소개된 일회용 샤워캡 재활용 꿀팁


방송을 통해 궁셔리, 궁데렐라, 프로갱생러 등 다양한 별명을 얻은 이상민은 호텔에 비치된 일회용 샤워캡의 활용법에 대해 설명하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샤워캡을 재활용하면, 신발이나 물건 등을 담을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행 중일 때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데요. 지저분할 수 있는 신발 밑창을 샤워캡으로 감싸서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캐리어나 가방에 이물질이 묻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며, 깨끗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샤워캡은 신발 외에도 물건이나 과일 등을 담을 때 활용할 수 있는데요. 파인애플을 샤워캡으로 감싼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 나왔던 장면과 마찬가지로 더러워진 신발을 다른 짐과 섞인 상태로 휴대하기가 찝찝하거나 마땅히 넣을 케이스가 없다면, 샤워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캡에 넣을 슬리퍼를 준비합니다. 슬리퍼뿐만 아니라 구두나 운동화 등도 충분히 케이스 안에 넣을 수 있는데요. 신축성이 좋아서 신발 종류는 대부분 담을 수 있습니다.



샤워캡을 활용하면, 신발 수납함에 보관할 때에도 더러워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데요. 위의 사진과 같이 캐리어 안에 신발을 샤워캡으로 싸서 보관하면, 다른 짐과 섞여 더러워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