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다리미없이 티셔츠 주름 쉽게 펴는 방법

    세탁기로 티셔츠를 돌리면 주름이 너무 많이 생기더라구요. 주름진 티셔츠 그대로 입고 나가기에도 조금 창피한데요. 그렇다고 날도 더운데 다리미를 키기도 번거롭잖아요? 그래서 제가 발견한 다림질 하지 않고도 티셔츠 주름 해결하는 법 알려드려요!

    티셔츠는 건조대에 널어주는 것보다 옷걸이에 걸어서 말리는 게 주름이 덜가요. 건조대에 널 경우 건조대 살 자국이 남아 일직선으로 주름이 생길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저는 웬만하면 옷걸이에 걸어 말립니다.

    티셔츠 주름 없애는 법은 정말 쉬워요. 다만 주의할 점은 세탁후 젖은 상태에서 이 방법을 하셔야 효과가 있다는 거에요. 티셔츠를 세탁한 후 옷걸이에 걸어주세요. 그리고 손으로 옷을 팽팽하게 땅겨서 주름을 펴줍니다. 

    소매부분도 마찬가지로 잡아당겨 주름을 최대한 펴주세요 .잘 늘어나는 소재의 티셔츠 경우 힘을 너무 많이 주면 옷이 늘어날 수도 있으므로 적당한 힘으로 당겨주세요. 젖은 상태에서는 이렇게 손으로만 당겨줘도 효과가 좋답니다. 다리미 만큼 잔주름까지는 아니지만 신경쓰이는 큰 주름들은 없앨 수가 있어요.

    두껍고 빳빳한 소재는 힘을 좀 더 주어 당겨줘도 괜찮아요. 티셔츠뿐 아니라 셔츠나 블라우스, 바지도 이렇게 해주시면 신경쓰이는 주름을 쉽게 펼 수가 있어요. 빨래 후 손으로 몇번 만져만 주시면 티셔츠 주름이 해결된답니다.

    추천글  나트륨 배출 돕는 칼륨이 풍부한 음식 5가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